준PO 5차전 예매 성공!


도대체 이 놈의 예매는 왜이리 어렵나 모르겠다.
차라리 무식하게 아침부터 가서 기다리는 게 더 낫겠다!!!!!(라지만 현장예매 없음)


1,2차선 실패에 빡쳐서..! (표는 구햇으나..)
이번엔 무조건 하고 만다는 생각으로 ㅋㅋㅋㅋㅋ

누구 말이 ARS가 더 쉽다느니 그러면서 5분 전에 전화해봐!랬는데...-_-10분 전에 전화했는데 상담원이 다 통화중이니깐 잠시만 기다리세요를 10분 넘게 들었다..
어째, 분위기가 안 좋아서 컴퓨터 커 놓길 잘햇음..!
옆에다가 스피커 폰으로 켜 놓으면서 2시 대기!! 그리고 광클




328블럭은 못햇지만.(자리는 있었지만 완전 뒤쪽 아니면 연석이 아니라서)
바로 옆 블럭! 오! 땡큐!




G마켓은, 좌석선택 페이지만 들어가면 거의 예매 성공이라고 보는 것이..!
내가 내가 한번 선택을 먼저 해버리면, 다른 사람이 그 좌석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연석이다! 하고 선택했다가도 동시에 해버려서, 좌석이 갑자기 실종된다던지
또 갑자기 나타난다던지 하는 일이 많아서 조금 뻐겨줬더니 옆자리가 비더라..ㅋ.ㅋ



아 근데, 롯데 어제 분위기 너무 좋았어! (스릴잇고 ! 마지막에 짜릿하기까지)
반면 두산은 개그하는 줄 알았다. 그런 팀이 아닌데
그래서 과연 5차전까지 갈까가 변수인듯...
또, 2일에 부산에 비가 예고되어있기 때문에 이것도 나름의 변수!



롯데팬으로써
5차전 와서 직관 한번 더 햇으면 좋겠는 것도 있고
또, 맘 졸이지 말고 편하게 플옵 갔음 하는 것도 있고 !
완전 딜레마에 빠져버렸다.
(우선 예매 한다고 하긴 햇으나)

에라, 뭐
어떻게든 되겟지
오늘도 열심히 응원을 !!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야구관람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