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토여행]우연히 들린 쿱, 쇼핑은 여행의 필수

 

 

 

킨카쿠지(금각사)에 가는 길에 쿱을 발견!

 

 

 

 

 

일본에서 쿱을 발견한 건 처음이었던 거 같다

지금까지도 유일

 

 

워낙 마트 쇼핑을 좋아하는지라 여행을 가면 마트를 가고는 한다

신기한 게 있으면 한번씩 사 먹기도 하고 그런다

 

 

 

 

 

풋쵸!

풋쵸가 은근 편의점 말고는 잘 없더라

이온몰의 식품코너에도 없는 경우가 많고, 편의점도 없는 곳을 제법 보았다

이 곳 쿱에는 다양하게 있어서 친구와 여러개 사서 나눠먹었다.

 

 

이때의 여행은, 둘이 같이 돈을 합쳐서 그걸로 모든걸 해결했었기 때문에

니꺼 내꺼 없이 이것저것 많이 사 먹었다

 

 

 

 

 

 

 

 

퓻초에 눈 돌아갔던 우리들

 

 

 

 

 

과자들도 구경하고 주워담기고 하고 그러면서 제법 넓은 쿱을 구경했다

 

 

 

 

 

도시락 :)

도시락은 오사카에 있을 때 백화점에서 폐점 이전에 반값할인행사에서 사서 먹어봤는데

우리 입맛이 싸구려인지, 이것저것 이상한 것 첨가된 도시락보단 차라리 이런 도시락이 맞는 듯 싶다

 

 

마트의 도시락이라 그런지 가격이 비싸지도 않았다

물론 사먹진 않았지만

 

 

 

 

 

 

그리고 각종 꼬치들 튀김들

매번 저렴하게 사서 먹기도 하고, 자기 전에 맥주 한잔 하는 우리들인지라

늦은 시각에 마트를 들려 제대로 음식을 본 적이 없었다.

 

 

고로케가 88엔 이라서  하나 주워들었다

 

 

 

 

 

 

 

 

 

마트 고로케였지만 맛은 괜춘!

물론 더 괜찮았던 고로케

 

야밤에 우릴 운동시켰던 고로케는 나중 포스팅에서 나올 예정이다 :)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일본/간사이(오사카, 교토 등)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