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여행, 모스타르 Labirint 에서 보스니아 커피를




몰랐는데 

보스니아 커피도 제법 유명하고들 한다. 

그래서 커피 한잔 하러 야밤에 산책을!!!! 

관광지이기도 하고 동유럽으로 갈 수록 저녁에도

문 열려 있는 상점들이 많은 편이다보니 어렵지 않게 

식당 하나에 들어갈 수 있었다. 



▲ 네이버 이웃추가








우리가 찾은 곳은 올드브릿지가 보이는 식당 

식사를 하겠단 생각은 아니었지만 

짧은 모스타르 여행에서의 마지막을 장식한 곳이었다. 






bosanska kafa

일명 보스니아 카페 한잔 시키고


한잔에 2마르크





맨 위의 메뉴 

Cevapi 는 이곳 보스니아의 메뉴라서 또 하나 시키고 

둘이 나눠먹을 예정인지라 10개짜리로 했다. 


8마르크





마지막으로 오믈렛 6마르크 짜리를 시켜서 

유로로 계산했더니 10유로가 못 되게 나왔다. 







덥지도 않은 여름밤이었기 때문에 테라스에 자리 잡고 앉아서

올드브릿지와 맞은편의 식당들을 야경 삼아 

도란도란 수다를 떨었다. 







길고양이들이 제법 많아서 

와서는 옆을 지켜준다. 


무얼 달라는 것 같은데 고양이는 제대로 키워 본 적이 없어 

빵을 줘도 되나 몰라 있었더니 줘도 된다는 






이게 바로 보스니아 커피 






어떻게 마시는거야 했더니 

친절하게 알려주신다 






각설탕 하나에 

커피를 따라 마시면 된다고 




''



이렇게 


조금 쓴 편인데 설탕 들어가니 확실히 달달해지고 

설탕이 다 녹지 않아 마실수록 달달해지는







은근히 취향이었다! 








그리고 오믈렛 

맛은 소소 

그냥 오믈렛 맛









마지막으로 모스타르를 돌아다니다보면 보이는 빵 





아주 특별한 것은 없었다. 






10개란건 저 동그란 고기를 말하는 것이었고 

빵이랑 같이 먹는데 

빵이 조금 퍽퍽한 느낌이라 취향은 아니었다. 

양이 은근 많아서 둘이서 나누고 나눠 먹고 빵을 남긴








다른 곳에선 못 먹을 음식이기도 하고

 이렇게 해서 만원정도밖에 되지 않으니 

제법 잘 먹었단 생각이 드는 곳이었다. 

무엇보다 분위기가 참 좋은 곳이었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2/몬테네그로, 보스니아헤르체코비나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