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여행 결산 :-)



2015년도 마지막날이네요! 

내일이면 나이 한살 더 먹어서 슬픈 하루입니다. 



올 한해 하고 싶은 것도 다짐했던 것도 참 많은데

사실 못 지킨 것들이 많아서 아쉽기도 많이 아쉬운 한해였어요. 

무엇보다 공부... 그래서 내년에는 여행은 자제하고 정말 

공부 하려고요 ^^;;;;;

여행은 그 다음해에 가는 걸로 ㅠㅠㅠㅠ





대신 올해 정말 많이 즐겼으니까요! 







1월 다녀온 일본 오키나와 

처음 오키나와를 방문했었는데 좋았어요 :) 

결국 열흘 전에 가족여행으로 한번 더 다녀온 곳이기도 하죠! 

올해 저는 오키나와로 여행을 시작해서 오키나와로 끝이 났네요. 







2월 베트남 

올해 가장 좋았던 여행이라면 역시 베트남일까요? 

배낭여행다운 배낭여행이었고 고민, 걱정 하나 없었던 베트남에서의 8박10일이었죠 

좋은 사람도 많이 만났고 좋은 이야기도 많이 들었던 여행이었어요.






3월 일본 규슈 

고등학교 친구와 다녀온 규슈

같이 여행을 다녀온 적은 제법 있는 친구인데 해외로는 처음이였어요. 

근데 역시 우리 뼈속까지 여행메이트인가봐요

한 거 없는데 즐거웠던 여행이었다죠.

기다려라 ㅠㅠ 취준하고나서 또 여행가자 






6월~7월 유럽 배낭여행

다시 갈 수 있을까? 다시 가야지 했던 유럽 배낭여행

졸업 전에 다시 다녀올 수 있어서 정말 너무 좋았네요.

무엇보다 동유럽은 사랑입니다.


여전히 못 간 동유럽의 국가들이 많아 또 가고 싶어요. 






10월 일본 마츠야마 

도고온천의 마츠야마, 짧은 여행이여서 아쉬웠지만 

짧은 일정 속에서도 알찼던 여행이라죠.

할로윈을 일본에서 보낸 것이 참 기억에 남아요.







그리고 12월 일본 오키나와 

엘니뇨 때문에 오키나와도 작년보다 따뜻하더라고요.

날도 좋고, 풍경이 참 멋지고, 가족들도 좋았던 오키나와 여행




내년에는 

1일 1 포스팅은 무리일 거 같고요!!!(올해 목표였는데 올해도 못 지켰죠 ㅠㅠ ) 

작년에 어찌 될지는 1,2월이 지나봐야 알 것 같지만.... 어쨌건 여행은 어려울 거 같아요. 

아직 사진 정리를 마치지 않은 오키나와나 마츠야마 여행기 일부, 유럽 여행기가 남아 있기 때문에 

그 이야기를 계속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그럼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올해 감사했고 내년에도 좋은 일 가득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도담도담/매일매일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