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부경대맛집 컨트리맨즈에서 시카고피자를





▲ 네이버 이웃추가



경성대, 부경대 근처는 아무래도 대학가이다보니 먹을거리가 참 많다.

그 중에서도 역에서 멀지 않은 컨트리맨즈를 방문했다! 

체인점이다보니 보니 서면에도 있고 서울에는 종로에 있지만, 그래도 










좀 늦은 시각이라 사람들이 많진 않았다. 

필라프와 고민하다가 시카고피자를 주문, 

아쉬운 것은 대부분이 2인 메뉴이다보니 두명이 오면 여러가지 맛보긴 좀 어렵다는거?










가장 작은 6인치의 시카고 피자 

16,000원


다른 곳과 비교해서 시카고 피자의 가격까지도 착한편이다. 





다음에 먹어야지 하는 해물 크림 리조또





감자덕후들이 갔기 때문에 

웨지 감자 튀김은 추가로 주문








음료는 레드망고에이드로 

다 먹은 이후엔 탄산으로 리필이 가능하다. 







음료도 너무 예쁘게 나오는 듯 :)







분위기도 좋다. 

젋은 느낌이 나기도 하고 말이다. 

주위엔 젊은 커플이나 친구 단위로 대학생들이 많이 와 있었다. 

휴가내고 온 우리들과 달리^^ 





먼저 나온 감자! 

뭐야 위에만 웨지잖아 

싶었는데 아래의 칩스도 막 튀겨서 따뜻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소스도 다양하니 좋았지만 

웨지는 양념이 되어 나와서 소스가 따로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나온 시카고 피자 

단순한 토마토 토핑이 전부였지만 맛있었다! 







늘어나는 피자 대박 ㅋㅋ






정말 이렇게 늘어나는 구나 싶기도 하고 말이다. 

다른 곳서도 시카고 피자를 먹어봤지만 가격적인 메르트에 맛까지 좋았던 거 같다. 

다음엔 아쉬운대로 종로점을 찾아보려고 한다(사실 서울에 있는지는 모르고 있었고.....ㅋ)





남은 것은 포장을 해서 가져왔는데 

다음날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도 맛이 나쁘지 않았다. 

종로에도 있지만 부산엔 여러 군데에 있기 때문에 방문할 때 한번 들려봐도 좋을 것 같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부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