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홍대 그 사이의 운치 좋고 맛 좋은 카페 허밍벨라(Hamming Bella)



허밍보단 해밍이 아닌가 싶지만 어쨌건 다녀 온 깔끔한 카페 








▲ 네이버 이웃추가




위치는 합정과 홍대 중간 즈음에 있다. 

버스를 이용하면 예식장 쪽에서 내리면 가깝다. 

위치가 조금 애매해서일지 아니면 늦은 시각에 방문해서인지 갔을 때 방문객이 많지 않았다. 

하긴 평일 저녁 늦은 시각이기는 했다. 






내부는 넓직하고 테라스도 있다. 

날 좋을 땐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다.

 베이커리와 같이 하다보니 셀프바도 있어서 더 좋다 









음료 가격도 괜찮고 개인적으로 다양한 차가 있어서 좋았다. 

아쌈밀크티라던가 내 사랑 다즐링이라던가 






그리고 아기자기 귀여운 케이크가 너무 많았다! 

마음은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은데 마침 저녁을 먹고 온 터라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다. 












하나하나 귀엽다 

저녁 늦은 시각인지라 다 나간 케이크도 제법 많았다. 






고민 끝에 고른 슈프리즈 

딸기가 올라가 있는데 딸기철이 끝날 즈음이었기에 이건 다음에 없겠구나 싶어서 골랐다. 








그리고 이렇게 

다즐링과 자몽쥬스 - 









참 양껏 담아 주신다 

게다가 트레이까지도 탐이 난다. 

인테리어가 따뜻하니 너무 좋았던 거 같다. 





데코 하나하나 너무 예뻤던 









신경 쓴 티가 나기도 하고 

무엇보다 케이크 자체도 참 맛있었다. 

집 근처였다면 주에 한번은 방문하지 않았을까 할 정도로 말이다. 









왜 대학교 다 졸업하고 알았을까 싶은 곳 - 

맛 좋은 케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물론 입맛은 개취지만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