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혼자 여행, 로프트LOFT 방문



내 사랑 LOFT 방문 



후쿠오카는 다른 건 모르겠지만 텐진 근처에 숙박 잡고 쇼핑하기엔 정말 꿀인 듯 싶다.

사실 그 목적으로 급하게 일주일 전에 예약하고 후쿠오카를 다녀왔다. 






비구름이 다녀간 운치 있는 일본 거리 








그리고 로프트LOFT






각종 팬시들을 구경하고 구매하고 - 

왜 더 못 사왔을까 후회도 하고.



설마 일본을 1년 동안 다시 못 갈 줄은 몰랐지 ㅠㅠ 

2월에 다녀왔는데 내년 1월에나 다시 가니 정말 1년이다. 

내년엔 여름에라도 잠깐 다녀올까 싶다 







그리고 미도리 3년일기를 샀다!!!! 

신입사원으로 일을 시작했으니 3년간은 3년 일기를 쓰며 

나를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질려고 ㅋㅋㅋㅋ








아잉 이뻐라 


(미도리 덕후...ㄷ)





그리고 1층에서 택스리펀을 신청 

시간이 조금 걸린다 



그 동안 기다리라며 번호표를 나눠 받았다.









택스리펀 완료 +_+ 

사실 택스리펀 금액 자체가 크진 않았지만 

그래도 이때 워낙 쇼핑을 많이 해서 조금이나마 아끼잔 마음으로 했고 

제법 아꼈으니까 



로프트 얼른 또 가야지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일본/규슈(후쿠오카 등)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