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렌트카여행) 로토루아 숙소 추천 Crash Palace Backpackers





뉴질랜드 렌트카여행) 로토루아 숙소 추천 Crash Palace Backpackers








숙소를 알아보면서 

2인실로 알아보고

또 주차를 확인하고 그랬던 거 같다. 


그렇게 가게된 크래쉬팔라스백패커스

위치는 조그만한 로토루아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어디로 가든 용이한 위치에 있다. 


바로 근처에서 버스가 서기 때문에 버스여행을 하는 여행객들도 머무르기 좋은 위치이다. 

게다가 근처에 큰 마트까지 있어 최상의 숙소가 아닐까 싶다. 









보안부분을 제법 신경 써서 

들어가는 길이 조금 귀찮을 정도이긴 하나 

묵기엔 참 좋았다. 


1층의 로비를 제대로 이용할 시간이 없었던 것이 아쉽다. 








우리의 숙소는 

더블룸 


깔끔한 더블룸이었다. 

크기는 그냥저냥 두명이 쓰기에 나쁘지 않았고 깔끔해서 좋았다. 








넉넉한 옷걸이들






한켠의 책상도 참 좋았던 - 





그리고 근처에 위치한 파크앤세이브





저렴한 소고기를 사고








좋아하는 트와이닝 구경도 하고

과향차가 참 다양하게 있다.






뉴질랜드에서 많이들 마시는 홍차와 

트와이닝 뉴질랜드브랙퍼스트


다 먹어서 아쉽








티카 마살라 소스라니 

나중에 사야지! 해놓곤 잊어버린 ㅠ







부엌을 찾아서 

넓직하니 부엌을 이용해서 사온 것을 바탕으로 이것저것 만들어 먹었다. 


여행 중인거 치고는 제법 잘 먹은 하루 








고기고기





그리고 해산물과 야채들

카레 재료로 구매





카레는 

일본에서 구매해온 골든커리









해산물향이 짙었지만 

커리랑도 제법 잘 어울렸다. 









햇반 데워서 오랜만의 밥 






숙소도 만족스러웠고 - 

샤워실도 깨끗하고 여유로워서 둘이 함께 씻기에도 좋았다. 

하룻밤인지라 아쉬울 정도였다. 



어디갈지 고민이라면 이곳을 알아봐도 좋을 듯 하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태평양/뉴질랜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