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때 공항라운지 이용하기 인천공항 제1터미널 마티나라운지후기





추석때 공항라운지 이용하기 인천공항 제1터미널 마티나라운지후기






추석이다보니 빨리빨리 움직인 나고야 여행 

포켓와이파이는 몇시간 전부터 찾을 수 있다 되어 있었지만 

그 이전에 가도 찾을 수 있어 미리 찾았다. 






그리고 도심터미널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전용 출입문을 이용 - 

크루들이 이용하는 곳이다보니 들어가서 줄서서 출국심사를 기다리고 있으니 

크루 한분이 


여기 아니라고 옆으로 가라고... (.. ) 

그만큼 공항이 제집과 같을 크루들도 다 모르는 팁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리고 간 마티나라운지 

출국심사는 금방 끝났는데 

추석 여휴이다보니 라운지가 장난이 아니었다. 


허브라운지를 갔다가 긴 줄에 여긴 아닌거 같애 하고 마티나 라운지로 갔는데 

역시나 긴 줄이 늘어져 있었다. 











1시간이라니.... 





그렇게 기다려서 들어간 마티나 라운지 

동편은 이용할 일이 적었는데 

(스타 얼라이언스 계열 위주로 이용한다) 



마티나를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메뉴가 참 만족스러웠다. 







김말이랑 세우튀김이 맛있었다 +_+ 











그리고 당시 유행했던 오믈렛까지 

다양한 디저트까지 










음료도 다양했다 

어느순간 캔음료가 많이 사라졌는데 요즘 다시 나오는 추세인듯 



원래는 

허브 : 식사 

마티나 : 디저트 

아시아나 : 주류 



이런 느낌이었는데 마티나도 참 괜찮구나 싶었던 하루가 아닐까 싶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일본/나고야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