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맛집]깍둑고기와 지짐기치! 깍지!


거기걸스의 첫 오프라인 모임 !
발대식 이후로 거의 두달 만에 첫 모임이 있었습니다.
애초에, 온라인 활동이 주이기에
모임이 자주 있지 않아요.


하지만, 이렇게 모임이 있을 때는
제대로 하는듯??!!!!

저희가 저녁을 먹은, 깍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삼청역 근처에 위치하는 깍지를 다녀왔습니다~ 올레 !


요렇게 세련된 간판이예요! 못 찾겠으면 567-2067 로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실 거예요.


1층의 모습입니다. 테라스도 있었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비가 쏟아져서요.... T T
1층엔, 주방에 위치하고 있어서 앉을 자리가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테라스를 합치면 아마 10테이블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2층이예요.
거기걸스는 대인원이었기에..!
(모두가 참가하진 않았지만)예약을 했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메뉴예요. 고기!를 먹어야 했기에~
깍둑고기와, 깍지불고기를 기본적으로 먹었답니다.
먹고 추가로 다른 것도 먹은 분들도 계시지만
저희 테이블은 고기만 먹었어요.


세팅되어 있는 모습


깍지불고기에는 이렇게 양념이 한 사람당 하나씩 나옵니다.
왼쪽부터 데리야끼.핫소스.땅콩버터 입니다.
셋 다 맛있었어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다 먹고 리필까지 받아서 싹싹- 먹었어요.


처음 만난 이들과도 금세 친해지는 거기걸스 분들입니다.
다들 한 멋 하시는 것 같아요.
발대식 때 같은 조였던, 아이언걸스 언니들이
반갑게 맞아 주시고 좋았어요.
(보라카이 언니들이랑, 소화제도 볼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짠! 마늘과 김치가 한쪽에서 맛잇게 익어갑니다.
그리고 숙주, 파 등이 이렇게 나와요.
대신에 파절이가 따로 나오지 않아요.


이렇게 맛있게 익으면 본격적으로 먹으면 된답니다.


이 곳은 특이하게도, 고기가 익혀서 나와요.
이것이 바로 그..그.. ㄱ..!!!! 깍둑고기입니다.


노출이 조금 줘 봤는데요. 윗 사진에 가까운 색이예요.
양념이 되어 있기에 따로 양념을 하실 필요는 없어요.
냠냠, 정말 맛잇엇어요.


그리고 깍지불고기입니다.
불고기는 따로 양념이 되어 있지 않아요.


그러므로 야채들과 함께 소스에 풍덩(소스 묻혓는데 티가 안나)
빠뜨려서 드시면 되요 ^^



이상!
딸기향기의 거기걸스 오프모임 이야기입니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