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버스예약(easy bus), 저렴하게 게트윅공항에서 런던 시내로 이동하기




http://www.easybus.co.uk/



게트윅에 늦게 도착해서 어떻게 런던시내로 들어갈까 고민하는 와중에, 

런던서의 유학 경험이 있는 나의 사랑 귤언니의 조언에 따라 이지버스를 미루고 미루다 드뎌 예약 :-) 

이지버스는 저렴하게 공항-시내 간의 교통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고, 저녁 늦은 시각에서 새벽까지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최상의 교통서비스가 아닐까 생각하네요






날짜와 함께 기본 정보들을 입력 - 

10시 40분 도착 항공인데 연착이 제발 없길 바라며 입력!!!!!!





4:10 은 공항 노숙 수준이기 때문에 12:00 시간대로 예약을 진행하였다 ㅠㅠㅠㅠ

진짜 연착 있으면 안되는데 멘븅 ㅠㅠㅠㅠ 괜찮겠지 빌어보며

(저가항공은 어쩐지 불안)

게다가 잉글랜드 입국심사가 두시간 걸렸던 악몽이 떠오르기도 하고 - 

새벽이기도 하고 밀라노에서 들어가는(EU국가에서) 항공편이니깐 괜찮을거야 라며 별 수 없이 예약 

사실 놓쳐버린다면 당장 공항가서 어떻게든 해결책을 찾는 수 밖에 없을 것 같기도 하다. 




새로 가입을 해야 되는 경우는 오른쪽을 작성

이미 아이디가 있을 경우 왼쪽을 작성





이렇게 채우면 된다 - 

그랬더니 에러가 나서........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고 - 

결국은 아예 회원가입 페이지로 가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였다 :-)




입력 입력

Recommended by someone(규르언니) 

ㅋㅋㅋㅋ






Masestro만 수수료가 없는데 - 

딱 내가 없는 카드가 저거... 나머지는 크리딧도 디벳도 다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50센츠가 추가로 붙습니다





결제 정보를 채우고 나면 

바로 특별한 과정이 없이 결제가 완료되기 때문에 잘 확인하세요 :)







예약 완료 

그래도 두명이서 시내로 들어가고 

버스로 워털루역까지 편하게 가는 거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 거 같네요. 

기차 타기도 뭐하고, (지금 게트윅서 런던 빅토리아 가는 기차는 할인행사 하던데 숙소가 워털루 근처..) 

저렴한 저가항공을 이용하다보니 애매모호한 시간에 도착하기도 하고.



이지버스 추천 :)

후기는 다녀와서 또 쓸게요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2/2015 유럽 배낭여행준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