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기 좋은 구라요시 우쓰부키공원

 일본의 벚꽃명소 100선에 들어가는 구라요시의 우쓰부키공원!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은 벚꽃이 개화하기 전인지라 가볍게 공원을 둘러보았다.

 

 

제법 넓직한 공원에

아카가와라와 가깝기 때문에

아카가와라를 방문하는 방문개들이 잠깐 들리기에 좋은 듯 싶다.

 

 

 

 

 

 

벚꽃 시즌에 라이트업 행사가 있는데,

이를 준비한다고 등을 달고 있더라!

 

 

시간이 되어서 4월초에 왔다면 정말 예뻤을텐데 하는 아쉬움 가득!

 

 

 

 

 

 

 

 

벚꽃은 여전히 깜깜무소식이고

 

 

 

 

 

 

 

 

워낙 벚꽃나무들이 많아서,

특히나 길 따라서 많이 심어놔서

벚꽃 명소 100선이라는 것이 확실히 이해가 갔다.

 

 

 

 

 

 

 

 

공원은 제법 넓은 편에

산책하기 좋게 되어 있었다.

 

 

사진 찍기에도 좋을 정도로 이뻤고,

일본인 커플들이 와서 수다 떠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공원지도

 

지도만 봐도 벚꽃나무들이 참 많다는 것이 보여 더 아쉬운 ^^

 

 

 

 

 

커플들 이외에도 가족 단위로도 많이 찾았고,

특히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나온 가족들이 많았다.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가 있어서,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야구부가 나와서 연습이 한참이었다.

 

 

 

 

 

 

 

 

그리고 공원 한 켠에 마련된 조그만한 동물원

동물원이라기 보다는 체험관 같은 느낌이었지만,

 

 

염소를 비롯해서 구경할 수 있어서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부모님들이 많이 나온 듯 싶다.

 

 

 

 

 

 

 

앵무새를 비롯한 새들도 여럿 있었고

크지도 않고 많지도 않지만

동네의 공원이 이만큼 꾸며져 있는 것이 부러웠다.

 

 

 

 

 

 

 

 

그리고 엄청난 수의 거북이들

계속 올라가려고 하는 그 모습이 너무 웃겼다.

 

 

 

 

 

 

 

 

공원 내에는 조그만한 신사도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다녀가는 곳은 아닌지,

아니면 워낙 작은 곳이라 그런지

어쩐지 으스스한 분위기였다.

 

 

 

 

 

 

 

슬쩍 구경만 하기 :-)

놀이터도 있어서 놀고 있는 어린 학생들도 많았고,

아카가와라에서 점심 먹은 이후로 잠깐 산책하듯 들렸는데

멀지도 않고 좋았던 거 같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일본/돗토리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