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만드는 너무 이쁜 컵케익




슈가크래프트에 도전! 하러 찾은 곳, 바로
더 슈가샵 ( http://www.thesugarshop.co.kr )입니다.


공방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한쪽 변멱에 전시되어 있는 선생님의 상들과 함께 작품들!


대표적인 슈가크래프트 작품을 찍어보았습니다.
다 직접 만드는 것이고, 제가 만들 것도 슈가크래프트의를 이용하여
컵케익을 이쁘게 꾸미는 것이라네요.


이미 3시에 예약하신 3분여치를 다 준비해놓으셨답니다.
그리고 한 쪽은 선생님자리~
아무래도 먹을 것을 다루기 때문에, 위생상태가 궁금하시겠죠?
하얀 테이블임에도 참 깨끗했다능


테이블 위에는 전혀 ! 처음 보는 것들로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본격! 컵케익 만들기를 돌입합니다.
4가지의 컵케익을 만들기로 약속이 되어 있었는데요.
첫번째는 장미를 만들기로 했답니다.

제 장미는 파란색으로 결정햇어요.


영국에서 직접 공수해 온 식용색소로 (일반적인 것이 아닌 슈가크래프트 용이랍니다)
이쑤시개를 이용! 아주 소량을 이렇게 묻혔답니다.


바로 위의 핑크색 녀석들이 장미를 위해 활용할 도구들이고,
옆에는 선생님이 시범적으로 만드신 장미! 입니다.


끈임없이 반북을 하다보니 어느새 파란색이 나왔습니다.
아주 조금 묻혔는데 이만큼 나온거예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연한 색 만드는 것을 어려워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장미 잎 모양을 찍어낸 후에, 하나 하나 정성스레
프릴도 넣어주면서 감싸며 장미 형태를 갖춰갑니다.

그냥 대충 마는 것이 아니라,
2번째 잎은 이렇게 생겼고, 3번째 잎은 이렇게 생겼다
요러시면서, 정말 장미의 형태를 꼼꼼히 갖춰갑니다.


제가 만든 두 송이의 장미입니다.
하나는 잎의 크기가 큰것을 5번째 잎까지 한 것이고,
하나는 잎의 크기가 작게 본떠서 4번째 까지 한 거예요~



그리고 아이싱을 이용해서, 장미를 붙이기!
아이싱을 이용할 때는, 하얀 아이씽이 보이지 않도록 적당량 사용하세요~
보이면 흉하더라고요.T T


흰색으로 보이지만, 크림색입니다 !
크림색으로 베이스를 찍었답니다. 그리고 이 위에
아이싱으로 장미를 붙이는 거예요.


그리고, 초록색의 아이싱을 이용해서,
잎사귀까지 붙여주면 끝!!!!


함께 하게 된 꼬뇽님이 만드신, 노란색 장미와
크림색의 베이스랍니다~
노란색도 너무 이쁘네요.


두번째로는 토끼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컵케익의 경우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잇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가서, 선생님의 샘플 작품들을 토대로 하셔도 되고
아니면 직접 할 것을 구상해 가져도 되요~


완성된 나의 토끼님입니다.
(리본은 센스)


이번엔 민트색으로 베이스를 만들어서
아이싱을 이용하여 큰 땡땡이들도 만들어 주고,
위에 토끼를 얹었답니다. 토끼님이 앞 발을 내밀고 있는 것처럼요.


그리고, 세번째로 만든 리본!
제가 느끼기엔 가장 쉬웠어요!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장미가 아닌 다른 꽃들을 박아넣었답니다.
이때까지 쿠션을 주었던 베이스들과는 달리, 동그란 형태로 마빌링이 있는 블루로 만들었고.
(아이싱 테두리는 무시...해주세요)
위에 꽃들을 얹었어요.



맨 왼쪽은 꼬뇽님의 작품들입니다.
 짠!
이렇게 만들고 나니, 초보의 작품이지만
 나름 봐줄만하게 느껴지네요.


선생님께서 이쁜 상자도 준비해 주셨기에 이에 담아서



가져가서 드시면 된답니다 ~ ^^

더슈가샵(The Sugar Shop)
02-522-9933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7-29 서초파라곤 404호
홈페이지 : http://www.thesugarshop.co.kr/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