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후쿠오카 우동 맛집 추천, 지금껏 생각나는 갈비우동맛집 에비스야우동







▲ 네이버 이웃추가






친구와 후쿠오카에서 먹은 가장 맛있는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면 아마 최고로 꼽는게 이게 아닐까 

캐널시티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에비스야우동 ;-) 

진짜 여지껏 계속 그리고 있는 곳이다





여행자 한명 없던 전형적인 일본 우동집에 

조그만한 내부를 가지고 있다. 

카운터석 몇개에 테이블도 몇개 되지 않는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다 





한참 점심시간에 찾아서인지 

사람들이 가득이었다

그래도 회전율이 나쁘지 않아서 얼마 기다리지 않았다. 






우리가 시킨 것은 가격도 680엔으로 저렴한 바로 이 카루비붓카케우동

붓카케우동은 담백한 국물로 유명한데, 

카루비는 우리나라말로 갈비이다. 



후쿠오카에선 니쿠니쿠우동이란 우동체인점을 많이 볼 수 있는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한국인이 당황스러워보였던 종업원분과는 달리 

한명은 한국어를 조금 할 줄 안다면서 와서는 신나 한국어로 메뉴를 설명해주었다. 

물론 조금 배운 것이 전부인지라 '이건 한국어 몰라요' 등의 말을 하긴 했지만 그럼에도 친절함에 감사했다. 







우린 사이드메뉴로 토리텐(닭튀김)과 함께 

갈비붓카케우동에 각자 에비(새우)튀김을 하나씩 올렸다. 






샐러드도 상큼했던






드디어 나온 갈비우동

진짜 넘 맛있었다

달작지근한 것이 국물까지도 최고였다 







사실 맛이란게 참 주관적이여서 함부로 맛집이라고 소개하지 못하는데 

이곳은 후쿠오카 간다는 친구에게 매번 소개하곤 한다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갈비도 최고 

국물이 얼마 없는 우동인데 다 최고다. 

캐널시티 근처이니 들릴만한 것 같다



다음 후쿠오카여행에서 꼭 갈 곳이 있다면 이곳일것이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일본/규슈(후쿠오카 등)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