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공항 픽업택시 강추 후기






택시 예약 방법

http://break-t.tistory.com/1918



프라하공항에 저녁 11시가 넘어 도착 예정인지라 미리 한국에서 택시를 예약하고 갔다. 

이 시각에는 제대로 된 교통은 물론이고 미리 예약한 내 택시를 제외하곤 따로 택시조차도 없었다. 

가격은 20유로 550CZK였는데, 대부분의 택시 회사들이 비슷하다고 한다. 

숙소에 문의했을땐 500CZK로 가능하다고 했으니 여기저기 잘 알아보면 좋을 듯 싶다



짐이 늦게 나오는 바람에 거의 12시가 다 되어서 나왔다. 





이름표를 들고 있는 택시 기사를 쫓아, 택시에 올랐다. 

친절하게 짐도 들어주고, 영어를 잘하는 것 같진 않았지만

이미 네비게이션에 목적지가 찍혀 있어서 편히 갈 수 있었다. 





기사용 네비게이션은 물론이고 뒷좌석엔 태블릿이 있어서 가는 경로를 확인 가능하니 믿음 가고 좋다. 

시내에 왔을 땐 그 시각까지도 트램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무엇보다 처음 프라하에 간다면 괜찮을 듯 하다. 


가격도 그 정도면 합리적인 듯





  Again Europe 2015  06.10 ~ 07.28 

  저는 현재 유럽여행 중입니다. 
  대부분의 글은 예약 포스팅입니다. 
  급한 댓글에만 우선적으로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중요한 질문 등은 댓글보다는 방명록을 통해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르게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2/교통.투어.숙박 후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