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시즌 4월 롯데 경기 관람갑시다


4월8일 롯네 vs 넥센
자유석으로 들어가서 관람 예정 ^^
목동은 구장도 작고 외야도 없기 때문에 자유석으로 들어가도 별 문제 없다.
하지만 이왕이면 빨리 가야지 일명 봉다리를 받을 수 있는 자리에 앉는다. 가장 최근에 갔을 때는
야구 좀 보자!라고 해서 중앙 쪽에 앉아서 못 받을 뻔 한 것을 친구가 가서 낚아채 왔다 ㄷㄷㄷㄷ


4월9일
우린 목동녀니깐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야구광이니깐ㅋㅋㅋㅋㅋㅋ
토요일도 시간만 된다면 자유석 끊고 가서 대기탈 기세ㅋㅋㅋㅋㅋ아 뭐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친구가 가자고 은근 압박을 준다. 기아 팬인 주제에
원래는 기아 두산 경기 보기로 되어 있었는데 아오! 빡쳐! 기아 두산한테 발릴 것 같아 요러면서
이길 수 있는 롯데를 가자고 하지만ㅋㅋㅋㅋㅋ -_-;; 나 목동 갈 때마다 롯데 이기는 거 몇번 봤드라?
유독 넥센한테 약한 모습을 보이는 건지 아님 그냥 내가 안 가면 되는건지 ㅋㅋ 무튼 갈 것 같음


4월16일 롯데 엘지
작년 4월16일은 롯데 두산전으로 연패했죠 그리고 18일날 완전 경기 재미있었고 이겼고 ㅋㅋㅋ
기억하고 있는 이유는 내 생일이니깐 > <ㅋㅋ 친구가 보여준대서 갔는데 졌고-_-
18일 일요일엔 아픈 다리를 이끌고 엄마가 자기도 야구 봐야한대서 레드석으로 예약했드랬죠
수술한지 얼마 안되서 절뚝 거리면서 -_- 우와. 아주 일어나서 환호를 하는데 다리 동동 난리였....
롯데는 아픈 자도 낫게 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번에도 다행(?)히 서울이여서 친구가 야구 보여준대요 올레 ㅋㅋ
친구가 수업중인지라 방금 11시에 제가 예약했습니다 > < 레드로 ㅋㅋ 응원석쪽 할려다가 가장 안 쪽 했어요
둘 다 앉아본 입장으로는 가장 안쪽은 경기도 잘 보이니깐 그리고 고개 돌리면 응원석도 보이고
응원석 바로 앞은-_- 경기님은 잘 안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아! 아주 순식간에 나감. 토요일 경기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몇번 결제에서 -_- 이놈의 익스 때문에 문제가 있어서 버벅댔는데.
내가 자리 찝어두고 버벅 하자마자 다시 자리 찝어두고 해서 원하던 자리를 건졌습니다만, ( 보라색 표시 )
11시 2분 되니깐 ㄷㄷㄷㄷㄷ -_- 자리 어디가셨나요?? 싶을 정도
우왕ㅇㅇㅋㅋㅋㅋ 굳ㅇㅋㅋㅇ 기대된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야구관람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