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08 넥센한테 져 버린 롯데라니...ㅠ ㅠ




하- 선발이 코리여서 ^^ 엄청 기대하고 갔습니다.
제구 좋다고 신문에 많이 났었고. 개인적으로 한번도 직관으로 본 적이 없기 때문에 ( 시합은 ... )
오오오오 롯데 1선발 코리님!!! 을 보러 드디어 가는구나 하는 생각이었는데 ㅠ ㅠ
하- 뭐라고 할까요? 제가 알던 것과는 달리 조금 제구가 안 됬는듯. 볼이 꽤나 많았습니다.

( 그런 것 치고는 꽤나 잘 막았음 막상 안타 수는 몇개 안 되요. 중간에 조금 몰아서 맞아서 그렇고 수비도 별로 안 도와준 것도 있었고 )

타자들이 못했네요. 와! 강민호 타율봐 후덜덜이야. 라고 햇는데 ( 거의 5할 )
뭐 강민호 선수는 안타 쳤지만 역시 아쉬웠던 것은 ㅠ ㅠ 대호님. 1사 만루에서 병살타라니.....
오늘이랑 내일은 이겨주길 바라면서 지금 목동 구장 달려가고 싶은 거 참고 있어요.
(현재.. -_-;;; 집인데 어젠 디카 놓고 가서 핸드폰 사진만 몇장. 컴퓨터로 옮기는게 귀찮아서 ㄷㄷ )


참!
목동 구장은 조금 오랜만이었습니다. 목동에 살지만 목동구장이 조금 입장료가 비싼 편이라서 전 잠실구장으로 간답니다. 다음주도 이미 표 예약 끝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목동을 찾으면서 그냥 자유석으로 들어갔어요. 어젠 그리 사람이 많지도 않았고요. ( 넥센은 눙물이었음)
응원석 가까이 앉을려고 2시간 전 입장 시작과 동시에 들어갔고요. 꽤나 좋은 자리에 앉았는데 ㅋㅋㅋ
아 넥센은 구장이 작아서 나름 장점도 있네요 ㅋㅋㅋㅋ


아우. 우리의 응원단장님 조지훈 ㅋㅋㅋㅋㅋㅋ님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뭐라고 하는지 다 들려요 ㅋㅋㅋㅋ
립싱크 하는 거 안다! 그러지 마라! 라는 둥ㅋㅋㅋㅋㅋ 그리고 올 시즌 새 응원가들을 알려주는데 다들 -_-;;;;
어려웤ㅋㅋㅋㅋㅋ 이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응원가 중 압권은 이인구였습니다.
이승화가 최근 영 좋지 못해서 이인구가 선발로 뛰었는데 응원가가
인구인구인구인구 인구인구~~~~ 막 요런거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깜찍한 율동과 함께 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ㅋ 중독성 쩔어요 ㅋㅋㅋㅋㅋ
제 앞에 앉았던 대학생 분들....이인구 안타! 시키니깐 인구인구인구!하라고 !! 막 요러고 ㅋㅋㅋ
조지훈님과 싸울 기세였음ㅋㅋㅋㅋ 이인구 이승화랑 교체되니깐 아쉬워 하고 ㅋㅋㅋㅋㅋ
아마 가까이에 있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다 들으셨을 텐데도 인구는 딱 한번 ㅋㅋㅋㅋ 해 주시고
계속 안타 이인구 라던가, 이인구 안타, 이인구 화이팅 이런것만 시키셔 ㅋㅋㅋ


다음주 롯데 vs 엘지전 갈때 또 이인구 선수 나왔으면?ㅋㅋㅋㅋ아 잊혀지지 않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지훈님 머리 하셨음+_+ 죄송한데 작년이 더 나아요 ㅋㅋㅋ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야구관람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