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이대호 선수 도루한 게 뉴스감ㅋㅋㅋㅋㅋ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baseball&ctg=news&mod=read&office_id=109&article_id=0002203654&m_url=%2Fread.nhn%3Fgno%3Dnews109%2C0002203654%26uniqueId%3D40462 (뉴스원문)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작전상 어쩔 수 없이 뛰었겠지만, 나도 눈이 +_+잉? 요렇게 됬고 엘지팬 뿐만 아니라
롯데팬을 비롯하여 8구단 팬들이 다 그랬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뭐..뭐밍 ? 지금 무슨 일 ?

물론 느린 화면으로 보니깐, 아웃이냐 아니냐로 논란이 있을 만도 하긴 하건만.
상대가 이대호란 점에서 정말 엄청난 논란 ㅋㅋ 검색어 석권하고 난리래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 어제 낫아웃이라서 아오! 이랬는데 -_- 1루로 살아서 나갔지 ㅋㅋㅋㅋ
오늘도 헉- 이대호 뛰었어! 조인성 한번 쉬고 던졌는데 아웃타이밍이야 ㅋㅋㅋㅋㅋ



요러고.
이대호라서 아무래도 견제를 제대로 안한 것 같지만 어쨌든 나름 즐거운 뉴스인 듯 ㅋㅋㅋㅋㅋ
장난으로

이대호 도루하는 소리하고 있네


를 많이들 사용하는데 이거 어쩔 ㅋㅋㅋ 그리고 보니, 재작년인가는 3루타 + 에러로 거의 그라운드홈런 된 적 있었는데. ( 재작년 맞나? 잠실에서였던 것 같은데 ) 막 해설이 이대호니깐 이건 그라운드홈런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됬고 현재 8회말 1점차! 역전 갑세다



+덤


기념으로 동영상 한번 더 볼려고 쳤는데 ㅋㅋㅋㅋㅋ 연관검색어,
이대호 도루하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속담임. 프로야구 팬이라면 다 알고 있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야구관람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