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에서 방문한 파스타 맛집 Il Vero Alfredo(알프레도) 에서 맛보는 원조 파스타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을 하다 찾은 곳 알프레도 레스토랑 

유명 셰프인 알프레도가 개발한 페투치니 알 알프레도를 먹기 위해 바삐 움직였다. 







▲ 네이버 이웃추가




로마에선 젤라또와 바티칸을 제외하곤 특별히 하고 싶은 일이 없었기 때문에 우린 아주 넘치는 시간을 여유롭게 썼다. 

트레비 분수를 잠깐 다녀왔다가(... 당시 공사중이었다.) 


알프레도레스토랑으로 





오픈하고 첫 손님으로 들어갔다. 









정갈한 세팅 - 












코스로 굳이 먹진 않았다. 

우선 방문한 목적인 페투치니 알 알프레도 19.00유로






그리고 아스파라거스가 올라간 송아기고기 20.00유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믈리에에게 추천 받은 와인까지 - 












내부로는 들어가지 않고 야외에서 먹었다. 

내부는 제법 고풍스러운 느낌이었다. 


우리가 추천 받은 와인은 Rocca delle Macie









깔끔해서 좋았다. 

이탈리아에서 나는 레드와인으로 적당히 드라이하고 잘 어울렸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파스타 

너무 기대가 컸더 것인지 내 취향까진 아니었던 거 같다. 

오!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제법 먹을 만 했다. 









신기한게 느끼하진 않았다. 

그리고 송아지고기 :) 



고기보다 아스파라거스가 더 좋은 나란 사람









소스도 좋았다, 

버섯도 들어가 있으면 참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 조금과 

양이 아쉽네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었지만 


그걸 제외하곤 너무나도 근사한 한끼였던 거 같다. 



그렇지 않아도 이탈리아에서 막상 입맛에 안 맞아서인지 맛있는 걸 찾지 못했는데 이렇게 로마 마지막날 만나다니(다음날 피렌체로 갔다)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다 






주소와 연락처는 여기로 













그리고 스페인광장을 지나 더위를 피해 숙소로 발걸음을 옮겼다. 

정말 여름의 이탈리아는 움직일 수가 없다. 게다가 유럽치고 엄청 습하고 말이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이탈리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