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여행후기) 나고야 맛집 아츠다 호라이켄의 히츠마부시 먹방

 

아츠다 호라이켄의 본점을 찾았다 

나고야의 맛집으로 유명한데 제법 이른 시각에 가서 번호표를 받았다 

아츠다 신궁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같이 구경하고 점심을 먹으면 좋다. 

점심 이전에 미리 대기표를 받아놔서 막상 점심시간이 되고는 크게 기다리지 않고 입장이 가능했다. 

 

 

워낙 대기가 많은 곳이다보니 이렇게 웨이팅표들이 있다 

 

 

 

메뉴판은 일본어만 있다. 

가장 오른쪽에 적혀 있는 것이 히츠마부시 

3,600엔이었는데 현재는 대략 4,000엔으로 가격이 올랐다고 한다. 

 

그 옆에 있는 메뉴는 장어가 더 많은 메뉴이다!

 

 

 

사실 혼자가 아니었다면 주문하고 싶었던 유명한 우마키(장어 계란말이) 

 

 

 

 

후식으로 먹고 싶었던 푸링

 

 

 

그리고 나온 히츠마부시

히츠마부시는 크게 세가지 방법으로 먹으라고 한다. 

안내는 식당에도 나와 있는데 

첫번째 방법은 있는 그대로!

 

 

 

밥을 크게 네등분해서 

한 덩어리씩 3가지 방법으로 먹으라고 되어 있다 

 

첫번째 방법 

있는 그대로 먹기

 

 

장어가 도톰하고 소스도 달콤하니 맛있었다

왜 맛집인지 알 것 같은

 

 

 

그리고 나서 두번째 방법은 

파, 와사비, 김과 함께 

와사비는 별로 안 좋아해서 생략하고 먹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파, 김, 와사비와 함께 녹차를 넣어 비벼 먹는 방법! 

원래 국밥도 좋아하지 않다보니 무얼 밥에 말아먹지 않는데 

의외로 녹차가 정말 잘 어울렸던 것 같다 

 

 

 

그렇게 세가지 방법으로 다 먹고 나면 

마지막은 가장 좋았던 방법으로 즐기면 끝! 

히츠마부시는 일본에서도 제법 금액대 있는 음식이긴 하지만 한번씩 생각나는 음식이기도 하다. 

나고야를 다시 간다면 또 방문할 것 같은 추천하고 싶은 음식점이었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일본/나고야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