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끼리 홍콩여행, 홍콩 센트럴 맛집 막스누들(Mak's Noodle) 추천

 

일명의 홍콩의 고기국수집인 막스누들(Mak's Noodle) 

방문하러 간 시간이 좀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웨이팅이 있었다 

 

 

 

그나마 합석이 흔한 곳이여서 

두명이서 방문하다보니 다른 테이블에 합석해서 아주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올 수 있었다 

일부러 여행은 평일을 끼고 하는데도 유명한 곳들은 사람이 많은

 

 

 

인기 누들집이다보니 여러 군데 체인이 있다 

우리가 방무한 곳은 미드레벨에스칼레이터 근처

 

관광지이다보니 사람이 많은 것도 이해가 간다

 

 

 

 

1. 시그니쳐 완탕 국수 

를 하나 시킨다 

 

그리고 

7. 완탕, 만두 국수도 하나 시켰다 

 

 

 

그리고 나온 국수들 

완탕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그냥 보기에는 우리나라의 국수처럼 고명이 많지 않지만 

완탕면이 맛있어서 종종 생각나는 곳이다. 

 

 

 

근처를 방문할 일 있다면 추천!

만두도 괜찮아서 맛있게 잘 먹었다 

 

 

그리고 금액 역시도 부담스럽지 않아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괜찮지 않았나 싶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아시아/홍콩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