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딤섬 맛집! 우리나라에도 들어와 있는 딤딤섬을 가다

 

어김없이 찾아온 밤 

그리고 다시 찾은 딤딤섬!

정말 저녁에 야식으로 최고인 것 같다.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먹는 최고의 야식

 

 

 

호텔에서 아주 멀지 않던 곳에 위치하던 딤딤섬!

 

 

 

이번엔 두유도 먹어보자고 해서 시킨 두유!

의외로 고소하니 괜찮았다

 

 

 

오 이 호텔 짐도 있어라고 하며 

우리는 자연스럽게 루프탑으로 올라간다

 

 

 

침사추이를 바라보면서 

딤섬을 먹는거 최고....

 

 

 

날이 좋다보니 우리 말고도 올라와서 쉬는 분들이 많았다 

그리고 거의 저녁 수준으로 준비한 우리들

 

 

 

 

가지가 맛있었다고 시켰는데 

주문을 잘못 받았는지 가지가 두개가 되었다(결국 다 먹지 못했

 

 

 

 

새우 딤섬들과 

별표 쳐져 있는 뭔지 모를 딤섬들을 잔뜩 시켜 먹었다

 

 

 

 

코카콜라 피치가 있어서 한번 사 본 

 

 

 

야경까지도 너무나도 완벽했던

홍콩에서의 마지막 밤이 아니었나 싶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아시아/홍콩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