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추천 카페, 제주 세화해변 옆의 인스타감성 카페, 카페공작소

 

 

 

@ 카페공작소 

 

 

 

주차공간이 여유로웠던 세화해변 옆의 카페 공작소를 방문 

아기자기한 감성이 가득한 카페였다

 

 

 

안녕, 제주

제주에 오길 참 잘했다 

 

 

귀여운 문구들이 창가에 가득했고 그 밖의 세화해변이 참 보기 좋았다 

 

 

 

그리고 

엽서를 보낼 수 있는 곳 :)

 

무료로 엽서를 하나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내가 시킨 것은 귀여운 당근케이크와 

한라봉에이드

 

 

 

당근케이크는 아주 특별하진 않았지만 적당히 달달했다

 

 

 

바로 앞에는 이렇게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귀여운 테이블이 있는 

 

 

크게 특별하기 보다는 

세화해변을 즐기고 싶다면 갈만한 곳이 아닌 가 싶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