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④] 늦었지만, 올스타전, 홈런더비와 홈런 0개의 이대호



정말 점점 늦어지는 포스팅......
올스타전에서는 3루측 레드석 2층( 응원단상 위쪽 )에 자리 잡아서
그라운드를 뚜러져라 봐도 등번호 밖에 안 보이는 상황( 아.. 이대호 선수는 알아 볼 수 있었지만... )

전광판을 열심히 찍었고... 그 전광판 모습입니다
그러므로 화질 안 좋은건 이해바라면서, 사진 순서도 지 멋대로 입니다. (기억이... ㄷㄷㄷㄷ)


조인성 선수
개인적으로 모자 저렇게 쓰는 거 싫어하는데( 어쩐지 허세남 같은 느낌 )
뭐, 포수니깐 저게 더 익숙할지도 모르겠다만
조인성 선수한테는 어울리는 듯

박석민 Jr.
아오 귀여브라.
많이들 아들 딸들을 데리고 왔더라. 자상한 아버지가 많은 듯.
홍성흔은 역시나 딸 화리를 데려왔고, 화리랑 어떤 남자애랑 그라운드를 미친듯이
즐겁게 누리고 다니더니 보니깐 화리 동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패셔니스트였음( 찾으면 어딘가에 사진이 아마...)

올스타전에서 발견한 롯데의 차기 에이스 강민호 ㅋㅋㅋㅋ
강민호 홈런 하나밖에 못 쳤다고,
기아 팬 둘이서 꼴지라면서 날 엄청 갈궈됨......!
야, 홈런 20개 치는 포수라고 ㅠ ㅠ ㅠ 엉엉 하고 울뻔 했는데
중요한 건 홈런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수로 키웠어야 했어



강민호를 제치고 꼴찌 먹은 이대호 선수 ㅋㅋㅋㅋ
강민호가 던져줬는데주위에서 난리였음ㅋㅋ( 내 주위에 롯데팬분들이 꽤나 많았는데 )
뭐 저런 공을 홈런치라고 던지노!  부터 시작해서
꼴찌하기 싫다고 팀킬하면 안된다!
보직 바꿔라!
라고 아주 깔깔깔깔

이대호선수가 말하길, 박기혁 선수가 잘 던져준다고 했고
실제로 박기혁이 2009년도에 던졌을 때
( 작년에는 뽑혔지만 부상으로 ㅠ ㅠ )
홈런더비에서 일등 먹었으니깐. 아 그리워요 뼈격


홈런을 하나도 못 쳐서 인상을 남긴 이대호 ㅋㅋ
그래도 홈런 1위 달리고 있으니깐
지금 좀 정체되어 있지만 터지면
9경기 연속 홈런 치던 그때로 돌아갈거라 믿습니다! ㅋㅋ

두명 나간 롯데
이대호 꼴찌 ~ 강민호 꼴찌 다음 ㅋㅋㅋㅋ
웃긴건 최형우한테도 강민호가 던졌던 것으로 기억....
결승 때( 5회 끝나고 인가.. ) 다들 또 한번 난리
민호가 둘 다 던져야지 공평하다! 저게 니가 쳐봐라 ㅋㅋㅋㅋ

레전드 올스타( 다음 포스팅 예정) 오기 전에
마스코트들의 말뚝박기 ㅋㅋㅋㅋ
이번엔 엘지의 근성이( 팀웍이었나.. ㄷㄷ )가 턱돌이 누르고 인기스타 ㅋㅋㅋㅋ
밑에 절묘한 사진을 보시면 알리라

머리가 커서 잘 박지도 못함
점점 꾸깃 꾸깃해짐 ㅋㅋ

바로 이 장면!
4명이 박고 있ㄴㄴ데 다 뛰어 넘고 맨 앞까지 거의 날라감...
멀리뛰기 선수해도 될 듯
다들 우와!!!!!!!!!!!!!!!!!!!!!!!!!!!!!!!!!!!!!!!!!!!!!!!!

올스타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것 중 하나 ㅋㅋㅋㅋㅋㅋㅋ
홈런더비는 TV로 볼 땐 긴장긴장 요랬는데 막상 가서 보니 긴장감 넘치지는 않았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야구관람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