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서포터즈 유후~



넥센 히어로즈 홈페이지에 들렸다가 읭? 읭??!!!!
롯데가 수도권 경기가 없어서 심심하던 차에
게다가-_- 이번주에 경기 딱 한번
눈에 딱 띄어서 영웅네를 응원가기로 했다
영웅네 좋아라 하고, 민숭이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조금더 빨리 알았다면 아쉬움ㅠㅠ
목동, 잠실, 문학구장에 한해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었고
( 모든 홈 경기 )
실제로 주위에 이를 이용해 롯데 두산전 다녀오신 분도 있더라+_+
물론 롯데팬이지만 두산 사이에서 응원하셨다능ㅋㅋ





갤럭시탭을 경기 동안에 빌려주고
무엇보다 경기 티켓도 주고 그런다!!!!!!와와와와와와
후기 이벤트 우수작 1분한테는 갤럭시탭도 증성이란다


난 10월 1일 토요일 한화 넥센 전을 신청했는데
오늘 됬다고 시간 괜찮으냐며 연락이 왔음 ㅋㅋㅋㅋ
연락온 언니 목소리 너무 이쁘고 친절하고
궁금한거 물으니 잘 알려주고


3루측 응원단석 앞의 지정석 좌석을 준단다
( 참고로 목동은 3루가 홈 )
당연 1인 2매
오랜만에 가르시아 보겠다 ㅠㅠ 3루측이라 멀지만....
그리고 민숭아, 응원할게
송집사, 승락신, 하진아버님 죄다 응원할게요



마지막으로 오늘
SK 이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눈물이 날 지경,
다음주에 사직 가야되나 했음( 아직 결정나진 않았지만 )
수경언니 1승 축하해요 ㅠㅠ 잘던지고도 승 못 챙겨서 안타까웠었어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야구관람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