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좌석지정 완료+_+(시간 놓쳐서 좌적 지정 못했을 때....)




일(....) 하던 중이여서 왔다갔다 하다보니,
좌석지정을 미쳐 하지 못했다. 어느 분 말씀이 비행 36시간 전에나 할 수 있거나
항공사로 연락하면 운 좋으면 된다고 하더라.


전화는 처음 표 끊을때 연락해 본 적이 있지만, 엄청난 시간이 걸린다.
30분 연락하다가 결국 지쳐서 포기했었으니깐...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전화도 부족하고 인력도 부족하지 않나 싶다.


그래서 한국 지사 예약관련 메일로 좌석지정을 원하는 이야기를 보냈다.
답은 빨리 왔다( 메일은 여러번 보냈는다 다 빠르고 원하는 답변을 주었다. )
티켓 예매 완료 이후에는 항공사에서 도움을 줘야 한다며,
메일 주소를 주고 그쪽으로 전화번호를 보내면 연락을 드린다는 것이었다.
메일을 보낸지 얼마 되지 않아 전화가 왔고
손쉽게 좌석예약 완료^^


누가 보면 당장 내일 나 떠나는 줄 알겠다 ㅋㅋㅋㅋ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2/2012 유럽 배낭여행준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