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리뷰 :) 명수는 12살


진짜 실컷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너므너므 좋아


사실 무도 멤버들의 12살이면 나에겐 엄니, 아부지 나이또래이긴 하지만
그나마 젊은(????) 멤버랑은 비슷한 게 많은 듯 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추억에 잠겼다.


무도에 나온 것처럼 임의로 노래가 느려졌다 빨라졌다 ㅋㅋㅋㅋ
문(??ㅋㅋㅋ)하는 것이 제일 좋아서, 너도 나도 하겠다고 난리였다
난 키가 작아서.... ㅋㅋ
12살이면 현재 5학년인데, 사실 난 1,2학년때 정도만 한 듯?
5학년때는 이미 컴퓨터게임 내꺼!!!!+_+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엄청 웃었읔ㅋㅋㅋㅋㅋㅋ
아는 사람은 해보면 다 알 듯 ㅋㅋㅋㅋㅋ
서울 오고 욕을 참 많이 배웠지


여우야 여우야?
사실 이건 해 본적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뭐 비슷한 것이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사실 기억이 ㅋㅋㅋㅋ


근데 오열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느님 당신은 어느 별 사람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두둥
나 역시 문화적 충격 ㅋㅋㅋㅋㅋ


한발뛰기는 많이 했다
비슷한 걸로 허수아비! 허, 수, 아, 비 하고 나갔다가 돌아와야 하는데
허 할때는 철봉에서 시작 ㅋㅋ 결국으로 철봉에서 타고 얼마나 멀리 가기 ㅋㅋㅋㅋ


덴디
정형돈이 부산 출신인데 부산에서만 그러나?
나도 덴디라고 했었던 것 같다, 뭐 데덴찌도 많이 했었는데
아마 부산에선 덴디, 서울 오고 나서 데덴찌를 하지 않았었나 싶다 ㅋㅋㅋㅋ
아 오랜만이야!

근데 이거 편 가르는 거지, 술래 정하는 건 처음 봄 ㅋㅋㅋㅋ





우리도 술래가 몇발 외쳤뜸!!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진짜 자주 했었는뎁ㅋㅋㅋ
처음 뛴 사람이 먼저 들어가야 되서(허수아비에서도 ㅋㅋㅋ)
처음이 안 좋고 맨 마지막이 좋다고 ㅋㅋㅋㅋ 온몸으로 못가게 막고 ㅋㅋㅋ


그 외에 나 2학년때쯤엔
피구도 엄청 했음ㅋ ㅋㅋㅋ 인라인이나 자전거도 많이 탔고
경찰과 도둑!!! 와 ㅋㅋㅋ 이것도 엄청 재밌었고
술래잡기인데, 땅 밟으면 안되는거!!!+_+
구름다리 위로 건너다니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 윈도우 보급되던 때고 PC방도 막 생겨서 유행하던 시기인지라
(아나 초1때 천리안 ㅋㅋ 전화선 연결해서 파란 바탕에다가 친구랑 채팅하고 ㅋㅋ)
어둠의 전설, 바람의 나라 
내 사랑은 포트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는 뭐 기본이었고 ㅋㅋㅋㅋㅋ 

대박은 3학년때 디아블로2 ㅋㅋㅋㅋㅋㅋ
모든 케릭을 다 키웠다, 진심 ㅋㅋㅋㅋㅋ
이때 너무 유행이여서 게다가 요즘같지 않아서 인터넷이 
한번 접속할려면 켜놓고 20-30분 기다려야 됬는데 
집에 컴퓨터 2대씩 켜 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바리안이 뱅글뱅글 돌면서 공격하는게 좋아서 바바리안 내 최고 케릭이었음 
3탄인가에서 인디언 꼬마들 막 세명씩 위로 쌓여 있는데, 때리면 분리되고 하는 거 
( 스타로 치면 저글링 같은-_- 느낌의 ㅋㅋㅋㅋ 약한데 짜증나는) 
보면서 검어서 나랑 삼촘이랑 초코파이라고 불렀는뎁ㅋㅋㅋ
 


아폴로는 동생 초딩때만 해도 가끔 가져오면 오랜만에 맛봤는데
못 먹은지 너무 오래됬어 ㅠㅠㅠㅠㅠ



이것도 많이 먹었고, ㅋㅋㅋㅋㅋ
페인트 사탕+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뽑기 같은것도 했는뎁, 종이 접혀서 스탬플러 박혀있는거 백원 주고 뜯고 ㅋㅋㅋㅋㅋ
아폴로 100원이었는데 요즘에도 100원 할려나??ㅋㅋㅋㅋ

담주도 12살 특집이라는데 엄청 기대 ㅋㅋㅋㅋㅋㅋ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도담도담/매일매일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