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뷰 뭐냐 네 녀석은...



 


다음뷰로 글을 보내기 시작한지 아주 오래되진 않았다
이 블로그를 시작하고나서 얼마 안되 시작했던 것 같다
그러니깐 1년 반정도 된 것 같다

사실 별로 신경쓰지 않았는데
최근 들어서 신경써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는 있다


전체 글 수는 382개. 내가 나름 열심히 글을 쓰긴 했던 모양이다. 물론 쓸 때는 막 쓰다가도 안 쓰면
몇달을 방치해서 참 애매하긴 하지만 말이다
베스트 글은 2개밖에 안되서 정확히 기억한다
포토북 만들기, 개기월식
전체랭킹은 4000대. 열심히 할때는 1500까지도 올라갔다가 방치해놓으면 15000까지 내려가더라


그리고 채널랭킹으로 여행이 나와 있다
사실 여행이 나왔으면 하고 요즘 여행 관련 포스팅을 열심히 하고 있다
그리고 오늘에서야 여행이 되었다!
이거 좀 많이 지멋대로 인 것 같더라.


처음에는 맛집으로 시작해서
포토북 때문에 취미로 바뀌었다가(심지어 취미는 하나 밖에 없는데, 베스트란 이유)
다시 맛집으로 돌아왔다가 요즘 들어서 일상다반사이다가
올해 들어서 뱀다랑 셜록홈즈 포스팅 했더니 TV가 되었더라. 글 한 5개정도밖에 안 썼는데도....


목표는 여행블로거이므로(....올해는 ㅋㅋ)
여행이 유지되길 빌어본다.
제발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도담도담/매일매일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