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서 퓨전치킨을 맛볼려면? 누나홀닭


강남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누나홀닭을 다녀왔다
치맥은 언제 어디서나 맛있지만, ^^


오후 3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는데 4시만 되어도 사람이 꽤나 있는 모양이다
내가 4시에 다녀왔는데, 식사 이전 시간임에도 몇 테이블 차 있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든다
홍대가 본점이 있고 강남역과 서현역에 이번에 새로 생겼다는 것 같더라
꽤나 마음에 들어서, 후에 홍대점도 다녀올까 싶다




안쪽으로 꽤나 넓게 있고
예약석 되어 있는 것을 보니 예약도 가능한 모양이다



기본안주



무엇을 먹을까? 하고 보고 있는데
쌈닭이라고 쌈을 싸먹는 메뉴가 있더라, 원래라면 저 녀석을 먹겠지만
(완전 퓨전치킨이야!!!!)
같이 간 동행인이 그냥 바삭한 것을 먹자고 해서 바삭한 녀석을 먹게 되었다



우선은 생맥주를 500cc 두잔을 시켰다
이쁜 잔에 나오는데 역시 치킨에는 맥주지



그리고 나온 바삭치킨+_+
진짜 바삭바삭하게 튀겼고 좋았던 것은 기름기가 없다
튀겼는데 어떻게 기름기를 저렇게 뺐는지 모르겠다!
요정도면 웰빙 치킨이라고 할 수 있나?




짜잔
의외로 양도 꽤나 되서 둘이서 먹는데 조금 남겨버렸다
맥주랑 마시니깐 더더욱 맛 좋았던 치킨



그리고 치킨과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이다
감자튀김도 참 바삭바삭+_+
바삭한 것을 좋아라하는 사람이라면 분명 좋아할거다



오천원주고 치킨 콘치즈
콘보다 치즈가 더 많다, 바로 나온것을 먹으니깐
쫘악 ~~~~ 치즈가 아주 명품이다



마찬가지로 맥주 안주로 냠냠 잘 먹었다.




강남점

전화 : 02-567-8292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7-10 1(강남역 롯데시네마(구시티극장))

지도는 아래의 다음지도를 참조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