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충신시장]전통시장 둘러보며 사진 한장

 

어릴적에는 재래시장을 참 자주 갔었다.

부산에 살고 있었기 때문에 가깝고도 컸던 진시장, 아주 활기찼던 그 모습을 기대하고 갔지만

조금 달랐다

 

 

 

 

충신시장이라고 적혀 있는 저 푯말이 없었다면, 어쩌면 찾기 어려웠을지도 모르겠다

사람보다도 오토바이가 많이 있어서, 직접 드르기 보다도

배달을 많이 시키는 것 같다....

 

 

 

쌀, 얼음

그리고 옛날식의 어름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기도 한다

시골의 5일장을 자주 갔었는데, 어름이라는 단어를 많이 보고는 했었다

 

 

 

조금은 삭막해보이는 충신시장...

요즘 재래시장에 지붕을 많이 얻던데, 지붕도 얹고 사람냄새가 좀 더 나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본다

 

 

 

어느 시장에 가든 있는 한약방

지나가면 나는 약냄새가 마냥 싫지만은 않다

 

 

 

떡집

작은 시장의 작은 떡방치고는 떡의 종류도 많았다

 

 

 

각종 채소도 한가득

 

 

 

 

그리고 마지막으로 작은 식당들...

 

좀 더 활성화가 필요한 시장이긴 하지만,

장사하시는 분들의 인심이 느껴지는 곳이었다

근처에 많은 시장도 있고, 유동인구도 많으니깐,,, 나중에는 활발한 모습을 되찾지 않을까?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