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마지막 포인트, 런던탑

 

0423

6th  DAY  IN  EUROPE(LONDON, ENGLAND)

22살 여자 혼자 다녀온 2달간의 유럽에세이

 

 

자전거나라 SKY버스 투어의 마지막은 런던탑이었다.

세인트폴 대성당에서 버스를 타고 도착한 곳!

성이라기보다는 탑이여서 겉모습이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꽤나 웅장하고 보존하려고 잘해놓은 거 같다.

 

 

 

 

런던탑 역시 꽤나 가격이 비싸다

가이드분 말씀으로는 그래도 들어갈만하다고 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다이아몬드가 전시되어 있다고 해서 들어갈까 싶다가 한번 된통 아파버리는 바람에 포기한 곳이다.

나중에 만난 언니의 말로는 다이아가 있긴 하지만,

무빙워크 같은 것을 타고 순식간에 지나가서 별로였다고

 

그래도 런던을 한번 더 찾는다면 들어가보지 않을까? 싶다.

 

 

 

엄청 웅장한

처음에는 작게 시작했다는데...

 

 

 

바로 맞은편에 런던시청이 보인다.

 

 

 

 

 

런던탑은 크기가 꽤나 크기 때문에 아무래도

몇시간 잡고는 들어가야 할 것 같다.

투어가 5~6시쯤 끝이났기에

사실 저날은 무리였던 것 같다. 그래서 한번 더 오자, 오자 해 놓고 결국은 못 왔지만

 

지금 생각하면 별로 기억에 남지는 않는다.

 

 

 

그리고 바로 옆에 이렇게 런던의 또 하나의 랜드마크인 타워브릿지가 있다

야경이 이쁘다는데 아쉽게 야경은 못봤다 ㅠㅠ

이건 사진으로나마 다른 여행객들 것을 보았는데 다시 꼭 가고 싶다

 

 

 

두개로 갈라져서 올라가는 것 역시 못 봤다.

원래는 1층 뿐이었는데, 배가 지나가지 못해 1층을 반으로 쪼갰고

이층을 만들었고, 영프전쟁때 부서지기도 했고

역사가 많은 다리인 것 같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영국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