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구장 앞에 위치한 인기절정의 해물탕집 :) 안양해물탕

 

사직구장 앞인데 안양해물탕인것이 조금 웃기지만,

그래도 그 근처에서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사직 사는 이모네가 말한거니 아마 그렇지 않을까?

 

 

실제로 야구도 없는(야구는 그 전날 졌음 흐규흐규..... )

날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을 할 정도였다!!!!!!!!

위치는 사직구장 정문이라고 해야 하나? 중앙 문으로 나오면 3거리라고 할 수 있는 길이 나오는데, 길 건너 왼쪽에 위치하고 있다.

 

 

 

 

꽤나 큰 건물이다!!

사직구장 멀지도 않으니, 충분히 찾아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주중 점심시간에 나오는 낙지가 정말 최고라고 하는데

우린 주말 저녁..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뭔가 해물이 참 많이 들어가는 해물탕이 나오고 +_+

해물탕이다보니깐 끓이는데에는 시간이 꽤나 걸린다.

 

 

 

 

 

 

뽀글뽀글

 

 

 

 

 

 

 

맛은?

많이들 줄까지 서서 먹는거 보면 맛있는가보다

 

 

사촌동생들도 같이 간 친구도 좋아했었다.

내가 원래 해물을 그닥 좋아라하지 않아서 깨작깨작 먹어서 그렇지 ㅎㅎ

그래서 사실 맛에 대한 평가는 할 처지가 아니다.

 

 

 

 

 

그래도 인기 많은거 보니 괜찮은거 아닐까 싶다?

물론 이모부는 왜 인기 많은지 모르겠다고 하지만..... ㅋㅋ

 

 

가격은 이모부님이 계산하셔서 기..기억이... ㅠㅠ 하하...

하지만 그렇다고 아주 저렴해서 인기가 많고 한 것은 아니었다.

 

 

 

그래도 사직에 들릴 일이 있다면, 주위에 먹을 것으로 고민한다면 들려서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부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