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추천 호텔, 깔끔한 라마다호텔(Ramada plaza)


조식 후기 : http://break-t.tistory.com/1576

 

수원 여행의 하이라이트였던 호텔 :-)

진짜 일본 비즈니스호텔 다니다 한국 호텔 가면 그렇게 천국일수가 없다


 


 

 

'

 

룸키를 받아 들고 이동

룸키도 당연하단 듯이 두개를 줘서 더 좋았다

따로 보증금 걸 필요도 없고 ^^


 

 

 

깔끔한 트윈 겸 트리플룸

우리나라는 대게 이런식으로 많이 나와서,

넓직하니 쓸 수 있다!

 


 

 

그리고 욕실 :-)

넓직한 것이 이제껏 다녀온 곳 중에서도 큰 편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가운은 조금 별로

너무 무거운 재질인지라

그냥 편한 옷 입고 잠자리에

 

 



 

 

나머진 크게 특별한 것은 없고

 


 

 

침대는 폭신하니 좋았다


 


 

 

조식 쿠폰 :-)

 


 

 

 

 

참, 여기도 욕실이 블라인드로 내려야지

아님 속이 보이는 형태 -

 

 

이게 진짜 유행인가 ㅠㅠ

요즘은 많은 국내 호텔이 이런 듯


 



 

 

 

하룻밤 묵기엔 최적의 호텔이었다

수원서 이보다 좋은 숙박 업소는 찾지 어렵지 않을까

 

 

호텔 자체도 넓직하고 깔끔하고

리셉션에 콜해도 바로바로 응대해주고 좋았다 -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