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25

 

 한국사 스터디 시작! 

 

 

 

 

건대의 카페에서 한국사 첫 미팅을 했다 :)

종선빠랑 다은언니!

다음주부터는 태훈오빠까지 해서 4명이서 8월 or 10월을 목표로 공부하기로 ~

 

 

종선빠가 개괄적인 설명과 더불어서 그냥 쭉쭉쭉 설명해주었는데!

은근 기억이 나는게 있어서 기쁘기도 하고, 저런게 있었나 싶기도 하고 그렇다!

무튼 열심히 해야지

 

 

 

한국사 + 토익/한국어 스터디로 커지길 바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도담도담/매일매일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