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제네바]2달을 마무리하는 유럽배낭여행 마지막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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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th  DAY  IN  EUROPE

22살 여자 혼자 다녀온 2달간의 유럽에세이

 

 

 

 

 

투어리스트카드로 제네바항공까지 갈 수 있으나, 우연히 받은 티켓!

제네바역에서 항공 가는걸 탈려고 했더니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서서 가야됬다.

얼마 걸리진 않았지만 -

 

 

 

오전 6시가량에 일어났다.

정확히는 4시 정도에 깨서는 잠을 설쳤다.

엄마의 폭풍카톡 - 시차는 전혀 고려하지 않는 ^^

 

 

아침에 일어나서 이제서야 Victorinox 를 찾아보았다.

인터라켄 있을때는 싫다더니 왜 마지막날에 ㅠㅠㅠㅠㅠㅠㅠㅠ

호스텔에 물어보니 이름을 못 새긴단다. 시내에선 가능할거라며 9시면 문이 연다더니 10시에 오픈 -

결국은 포기하고는 공항으로 갔다.

 

 

 

 

 

Doha가 눈에 띈다.

카타르항공을 이용한 도하경유

 

 

수화물이 이런저런 것 때문에 초가했는데 카타르의 경우 1kg 당 30유로라고 한다.

우리나라 국적기와 비슷한 수준이긴 하다.

학생들 수화물 무게 늘려주는건 유학생 한정인지 서류가 필요하다니 여행객들은 또르르 눙무리 날 뿐이고.

우연찮게 비즈니스 라인에서 체크인을 하게 되었는데, 핸섬한 아저씨가 초과된 걸 눈감아 주었다.

 

 

웃으면서 다음부터는 조심하라며

 

 

 

 

 

안에 면세점이 있긴 한데 모자가 마음에 드는게 없다 ㅠㅠ

베를린에서 등산모 이쁜 걸 하나 집어올걸 하는 후회 -

 

 

빅토리녹스도 안에도 있는데 경유일 경우에는 샀을 때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다며 고개를 젓는다.

따로 이름도 새길 수 없다고도 하고 말이다.

 

 

 

 

 

 

 

그리고 배정받은 C57 카운터로

외항사라고 그런지 또 탑승구 제대로 못받았다.

 

 

 

 

 

 

 

10:40부터 보딩 시작 -

도하로 간다

 

 

 

늦게 갔더니 좌석도 뒷자리이나, 카타르는 뒷좌석 굳굳임

 

 

 

 

 

 

 

 

기내 수화물도 원래 크기와 무게 제한이 있는데

재지는 않았다 -

 

물론 재고 안재고는 복불복일듯

 

 

 

 

 

 

버스를 이용해서 카타르항공으로 출발

 

 

 

 

 

 

 

 

 

왜 뒤자리가 좋냐하면 이렇게 뒤로 타서 :)

도하항공의 경우 모든 항공이 탑승구 연결이 안되고 버스를 이용하게 된다!

빨리 내리는게 아무래도 Transfer 수속할 때 편하니깐!

 

 

참 도하로 가는 항공에 한국인 승무원이 한명 있다! 마침 내 구역을 담당인지 한글로 언니, 언니 거렸다 :)

이 구간에서 저 비행기를 탄 한국인은 다섯손가락에 꼽히는데 한국인승무원이라니! 외항사에!

 

 

무튼 그렇다긔여

도하가는 이야기는 다음편에. 뿅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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