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슈여행 다녀오겠습니다 :-)



이번엔 규슈네요 :)

친구가 여행에 합류하기로 하면서 사실 조금 걱정도 되요,

입국심사를 조금 겁내서 막판 일본어 공부도 조금 하고요 ㅋㅋㅋㅋㅋ (라지만 단어 단어)

무엇보다 어느정도 제가 리드해야 될 것 같아 겁나네요



부산에 몇번씩 같이 갔던 친구인데 

부산서도 거의 제가 데리고 다녔다지만

익숙한 부산이랑 다르게 후쿠오카는 익숙치 않으니까요

그래도 괜찮겠죠 :D



서울역 들려서 환전도 하고 - 

여행박사도 들렸다가





적당히 한다고 했는데 

이번 여행 땐 쇼핑도 제법 할 예정인지라 카드도 준비 완료





그리고 각종 패스들 :)

내일 다녀옵니다!



포스팅은 예약발행 하고 가지만, 답변은 하나하나 못할 거 같아요

다녀와서 뵐게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도담도담/매일매일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