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혼자 베트남, 베트남 대표 커피브랜드 HIGHLAND COFFEE(하이랜드커피)






▲ 네이버 이웃추가






베트남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하이랜드커피(HIGHLAND COFFEE).

저렴한 가격으로 베트남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커피숍이다.

 




베트남식 드립을 위한 드립퍼를 팔기도 하고, 심플한 모양의 머그잔도 있다.

무엇보다 더운 한낮의 땡볕을 피해 잠깐 쉬어가기 좋은 곳이다. 



베트남에서 내가 방문했을 때에는 방치해 놓은 블로그를 조금이나마 건들이기 위해 방문한 목적도 있었다.





쓰어다는 29,000동(약1,500원)

티라미수는 19,000동(약1,000원)이다. 





케이크가 너무 저렴해! 하고 시켰는데 사실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었다. 

우리나라에 비해서 너무나도 조그만 조각 케이크가 나왔기 때문에 조금 실망하기도 했다. 





아이스연유커피 쓰어다와 함께 티라미수






엄청난 얼음에 진한 커피를 주는 베트남. 







맛은 나쁘지 않았고, 무엇보다 우리나라의 커피숍처럼 스터디를 한다거나, 노트북을 가지고 작업을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내가 방문한 곳은 여행자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호치민의 신카페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인데, 

스탭들도 친절했고 내부도 깔끔하고 wifi도 빵빵하니 터져서 좋았다. 



더위를 피하기 위해 잠깐 들리기에 좋은 곳이 아닐까 싶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아시아/베트남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