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피자가 유명한 목동피자맛집, 플랫 바이 에이프릴마켓






▲ 네이버 이웃추가






목동현대백화점 지하2층 식품관 입구에 위치한 플랫 바이 에이프릴마켓

CGV에서 지하철 목동역 가는 중간에 탐스 매장 옆의 입구로 들어가시면 오른편으로 바로 만날 수 있어요. 



플랫이라 하여 얇디 얇은 도우의 피자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무엇보다 건강해지는 음식같다고 할까요? 

피자하면 정크푸드의 느낌이 강했는데 그렇지 않다는 것도 보여주는 곳이네요.






모형으로 플랫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모형과 유사한 플랫을 받아볼 수 잇답니다






메뉴 및 가격은 상기와 같아요







제일 유명하다는 시금치플랫브레드

다음에는 이녀석을 도전할 예정이라죠






그리고 전 허니버터 마르게타를 주문했어요. 

청포도쥬스와 함께 



해산물이 모형으로만 봐도 엄청나게 푸짐한데, 실제로 받아본 플랫도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쭈꾸미, 새우, 간자, 오징어 등등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10~20분 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어린이날이었기 때문에 대기하는 사람도 조금 있었어요. 

무엇보다 오픈된 키친형태이기 때문에 청결하니 조리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푸짐하게 올라가고 있는 해산물 :-) 







그리고 조금 기다리고 청포도쥬스와 함께 받아보았어요.

청포도쥬스도 정말 청포도와 함께 물만 넣어 만든 쥬스 같아요. 


상큼한 과일쥬스가 먹고 싶다면 추천






그리고 플랫 :-) 

크기가 제법 되는데 얇아서 성에 안 찰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흰 세명에서 먹었는데 충분한 느낌이었어요! 

양 많으신 분들은 두명에서 나눠먹으시면 될 거 같아요








사진 찍기 어두워서 잠깐 렌즈 교환하는 사이에 

그 잠시를 기다리지 못하고 벌써 한입 먹어버린^^;;;;;;; 







전 해산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고소한 버터랑 잘 어울려져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고요. 

확실히 바로 구워서 따뜻하게 먹으니깐 좋은 거 같아요.



푸드코드 바로 옆쪽으로 위치하고 있고, 테이블은 푸드코드와 함께 쓰면 되요. 

현대백화점 목동점 이용 하실 분들 여기서 식사 한끼 해결해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엔 영화보고 점심 먹으러 들려보려고요




위드블로그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