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여행, 체험티켓(타이켄티켓) 한장으로 이용가능한 이탈리안다이닝 La Regia







▲ 네이버 이웃추가






남은 체험티켓으로 무얼할까 고민을 하다 

텐진 근처에 숙소와도 멀지 않은 곳에 이탈리안 다이닝이 있다해서 다녀왔다. 

당일예약 가능하고 예약필수라고 되어 있는데 전화를 할까하다가 그냥 무작정 가 보았다

 자리가 있을 경우 따로 예약 없이 이용이 가능하나, 카운터석의 경우 인기가 많으니 예약 없이 이용이 어렵다고 했다.







그래도 카운터석과는 맞은편으로 앉았다.

카운터석 쪽이 조금 더 뷰가 좋다는 듯 얘기하는게 내 눈에는 비슷 


조용조용한 분위기이고 카운터석에 홀로 와인 한잔 하는 분들도 제법 있었다.

바텐더와 수다를 떨 수 있고 그게 자연스러운 분위기인데

내가 간 날은 어느 회사에서 단체로 오는 바람에 마치 회식장에 온 듯한







오른쪽으로 보이는 것이 카운터석 



체험티켓 한장으로 3코스요리가 나오는데 

따로 주문을 할 필요 없이

체험티켓을 보여주면 무엇무엇이 포함된 것인데 괜찮으냐 물어보곤 바로 서빙을 해준다. 

와인만 화이트와 레드 사이에 고를 수 있다.






난 달콤한 화이트와인 






전채요리





한입거리가 아쉽긴 하지만 맛은 괜찮았다. 

조금 독특하긴 했지만







그리고 메인디쉬





닭요리였는데 

부드럽고 좋았다. 






달걀 노른자로 만든 저 소스가 참 꿀맛이었다고 할까???






그리고 바게트가 나중에 나오는 조금 이상한 순서랄까?

식전빵이 아닌 식후빵인건가?



사실 바게트는 정말 손가락만큼 조그만한 크기이다.

코스에 바게트가 나온다고 해서 식전빵을 생각했기에 조금 실망스럽지만 메인이 맛있었어서





반대쪽에 앉으면 보이는 작은 강 

사진은 내려와서 찍었다. 



사실 관광객들이 갈만한 위치도 아니거니와

그런 분위기도 아니긴 하지만

나쁘지 않았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일본/규슈(후쿠오카 등)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