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키크롬로프 맛집, Barbora 에서 점심을



워낙들 많이가는 한국분들에게 유명한 식당을 가장 먼저 찾았다. 

워낙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많이 걸릴거란 이야기에 돌아서

여러 군데를 헤매고 다녔는데 


그 중에서 조용한 곳으로 가서 점심을 해결했다. 





▲ 네이버 이웃추가








위치 및 지도 







작은 호텔에 함께 있는 이 레스토랑은 물가를 옆에 두고 2층으로 되어 있다.

더운 날씨에 우린 테라스인 2층으로 안내를 받았다. 

그늘막이 쳐져 있으며 바람이 솔솔 불어와 좋았던 곳이다. 






이렇게 물가라서 더 좋은 








메뉴에서 우리가 고른 것은 

28번 Halusky se zelim a uzengm masem


일명 스페즐레

사실은 독일 음식이다. 






처음으로 도전 해 본, 

코젤 11도 


이건 흑맥주가 아니다. 






동생은 38번 립을






214번은 나의 사이드


지금 생각해보니 많이도 시킨 것 같다. 








그리고 가장 먼저 나온 맥주 

코젤은 매번 흑맥주만 먹었는데 

흑맥주보다 더 부드럽다. (아무래도 ㅋㅋ)


코젤 흑맥주를 다들 좋아하는 것이 목넘김이 부드러워서 

다크를 좋아하지 않는 이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있는데

이건 다크가 아니다보니 더 잘 넘어가는 듯 싶다. 






먼저 동생의 립 

맛은 괜찮았다. 립이 맛 없기도 힘들지만 







그리고 사이드 :) 






간단 심플한 머쉬드 포테이토인데 

조금 짭조름한 메뉴를 시킬 때 같이 시키면 좋을 거 같다. 






그리고 기대 메뉴 였는데 생각보다 별로 였다 ㅠㅠ 

독일서 먹을 걸 그랬나봐.... 


베이컨이 짭쪼름해서 다행이긴 한데, 조금 퍽퍽한 느낌인지라 넘기기가 어려웠다.

게다가 어찌나 양이 많은지 다 먹을 수가 없어 결국 좀 남기고 말았던






그래도 성까지 올려다보이는 뷰가 나쁘지 않는 곳이었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2/체코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