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맛집, 롤링라이스 키친에서 럭셔리한 분식을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찾은 곳은 분식점 :) 

원래 다녔던 고등학교 앞에 자주 가는 즉석떡볶이집이 있었는데 문을 닫아ㅠㅠ

홍대직영점이나 합정, 상수와도 가까운 롤링라이스 키친은 

분식을 가지고 다양한 도전을 해보는 곳인 거 같다. 





▲ 네이버 이웃추가





지도 및 위치는 다음과 같다. 






해외에 두달간 다녀오면서 정말 먹고 싶었던 떡볶이!!!!!!!!!

드디어 먹었다.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고, 무엇보다 시원했다 :) 

신기한 것이 화덕도 있었는데 메뉴에 화덕으로 요리하는 메뉴들이 제법 있었다. 





화덕으로 요리하는 것들은 표시가 되어 있다. 

다음엔 인기 만땅이라는 치즈 로제 떡볶이를 먹으러 다시 한번 다녀올까 싶다. 





우리가 시킨 것은 '모든 분식'

모든 분식은 떡볶이, 튀김, 어묵, 떡꼬치가 포함되어 있는 분식세트에 에이드 한잔까지도 추가되어 있는 메뉴이다. 

우린 제주바다에이드(블루레몬에이드)를 선택






가장 먼저 나온 에이드 ! 





크지가 정말 어마어마하다보니 

두명이서도 다 못 먹고 남길 정도였다.

처음에는 가격이 비싸네 싶었는데 이정도 양에 둘이서 나눠먹는 거 생각하면 비싼 가격은 전혀 아닌 것 같다. 

여자분들이라면 셋이서도 나눠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베이비롤을 시켰다 :) 

스탬롤 하나, 불로기롤 하나. 


무엇보다 함께 주는 소스가 맛있었다. 






도톰했던 불고기롤





그리고 세가지의 소스 

와사비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와사비 소스가 진짜 찍어 먹으니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모든분식 

생각보다 양이 많진 않네 싶었는데 또 먹다보니 배가 부를 정도였다. 






맵지도 않고 딱 좋았던 떡볶이 :) 









마지막으로 오랜만인 떡꼬치까지. 

무얼 먹을 지 모르겠다면 모든분식으로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