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자유여행 후기, 호비튼투어 그 마지막 이야기

 

 

 

 

호비튼투어

영화 속으로 풍덩

 

 

 

 

사실 나는 반지의 제왕의 큰 팬은 아니었다

호빗의 경우는 제대로 보지도 않았다.

 

 

아마 광팬이 왔더라면 나보다는 더욱 재미있게 이 투어를 즐길 수 있지 않았을까?

관심 있었던 것은 반지의 제왕 정도였는데 당시 뉴질랜드에서 중학생, 한국에선 겨우 초등학생의 나이인 내겐

영어로 보던 그 영화가 조금 어려웠던 것 같다. 한글로도 잘 모를 판타지 영화를 영어로 봐서 그랬을까?

 

 

물론 뉴질랜드에서의 촬영 사실을 알고 있다보니 그 당시에도 제법 큰 이슈였지만 말이다.

딱 그 정도의 관심이 전부였다. 그런 내게도 제법 흥미로웠던 투어였다.

 

 

 

 

 

 

영화 속에서 보던

호빗들의 집들은 정말 작은 곳도

혹은 내가 충분히 들어갈 수 있을 실제 크기의 집도 다양하게 있었다.

 

 

 

 

그리고 반지의 제왕에도 나오는 그린드래곤

 

 

 

 

지금은 관광을 위해 세트장을 더 짓는 느낌이긴 하지만....?

계속 공사하고 가꾸고 많은 노력을 들이고 있다.

 

 

 

 

 

 

이왕이면 편한 신발 신길...!

덕분에 발바닥 불나는 줄

 

 

 

 

 

 

그리고 그린드래곤으로

그린드래곤에서는 여러 음식과 음료, 주류를 팔고 있다.

 

시간을 줘서 이곳에서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게 한다.

호비튼 투어의 마지막 스팟이기도 하고 말이다.

 

 

 

 

 

뉴질랜드 가서 좋았던 것은

좋아라하는 파이를 마음껏 먹을 수 있었던 것!

 

 

뉴질랜드식의 미트파이를 맛봐서 참 즐거웠다.

운전을 하다보니 주류는 마실 수가 없어서 비프파이만 하나 주문했다.

 

 

 

 

 

 

따뜻한 난로 옆에 자리 잡고 앉아

받아 온 파이를 먹는다

 

 

 

 

 

사실 비프 파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장조림 파이 같은 느낌이랄까?

사실 취향은 아니었다.

 

 

 

 

 

영화에도 나오는 주류들을 못 마신 것들이 조금 아쉽지만 -

그래도 제법 유익한 하루가 아니었나 싶다.

 

이걸 위해 일찍 일어나기 잘했구나 싶었다.

 

 

 

 

반지의 제왕 혹은 호빗의 팬이라면

호비튼투어를 신청해보자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태평양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