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뮤지컬 관람, 맘마미아(mamma mia!) / 유명 베이글 맛집 브릭레인의 Beigel bake

 

유명한 ABBA (아바)의 노래를 기반으로 만든 뮤지컬 맘마미아 

아마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뮤지컬이 아닐까?

 

한국에서도 자주 공연이 이루어지기는 하나 한국어로 개사한 가사보다는 

주옥같은 아바 노래를 원곡 그대로 듣고 싶어 이번에는 맘마미아는 보고 와야지 하고 왔다. 

 

그리고 역시 후회없는 공연이었다. 

맘마미아를 시작으로 댄싱퀸, 허니허니 등등 다양한 아바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다 

어린 시절 학교에서 불러대던 그 아바 노래를 들으면서 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었던 

 

 

 

그리고 숙소인 브릭레인으로 오는 길에 

브릭레인에 소개 받은 유명 베이글 맛집을 갔다 

 

맛집 인정, 심지어 여러번 다녀왔다. 

 

 

좋았던 것은 24시간!

뮤지컬이 끝난 늦은 시간에도 열려 있어서 

가서 늦은 야식을 즐길 수 있었다

 

 

물론 런던에서 늦은 저녁 돌아다니는 것을 추천하지는 않으니 이왕이면 이른 시간대에 가길 추천

 

 

 

제일 유명한 smoked salmon 

연어를 샌드위치에? 

 

라는 내 의문을 날려보낸 맛이었다. 

추천

 

 

 

그리고 튜나도 하나 :-)

베이글이 이렇게 맛있었다니 하는 감상이 절로 나오는 곳이었다 

 

투박하지만 가격도 한끼 해결하기에 나쁘지 않아 

비싼 물가에 런던을 여행하는 가난한 여행자라면 한번쯤

들려볼법한 곳이 아닌가 싶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영국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