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여행 후기, 신개선문이라는 라데팡스를 가다

 

 

 

 

프랑스는 두번째였고 

처음 갔을 때는 최악의 도시가 파리였었다. 

더럽고(ㅎㅎ...) 냄새나고 불친절하고 

그렇지만 왜인지 다시 가고 싶었고, 그렇게 다시 가게 되었다 

 

그리고 나의 파리에 대한 인상은 확 바뀌었다. 

좋은 곳이네 이렇게 말이다 

 

 

 

프랑스 파리에 열흘 가까이 머무르면서 매일 아침 오랑쥬리 미술관으로 출근하듯 방문하고 

이번에 새로운 곳을 가볼까 해서 간 곳이 바로 라데팡스이다. 

 

 

 

사실 주변을 많이 보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파리 시내와는 전혀 다른 곳이라 신기했던 것 같다 

현대적인 곳

 

 

 

파리에서의 시간이 여유롭다면 한번쯤은 다녀올만한 곳이지 않을까 싶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프랑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