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됬어요 +_+ ㅋ


잠깐 잊고 있었는데, 방명록에 이렇게 글이 남아있네요!
완전 좋아요


방명록에 누가 글을 남겼나 했더니... 응?


 
조금은 보완할 부분이 보이긴 하지만, 나름 트위터, 페북과 연동 가능하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티스토리 회원이 아니더라도, 트위터나 페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댓글 남기기가 용의하다는 것이랑


오오오오오오 맥북에어 ㅠㅠ 진짜 부럽네 ㅋㅋㅋ



난 여기 ㅋㅋㅋ 제일 아래에 있는
아이폰 확성기이다.

참 아쉽게도 난 베가레이서 이용중이지만, 아이폰4 공기기 라면 분명 아빠가 가지고 있는 걸로 안다
( 어플 개발한답시고 아이폰4, 갤럭시S2, 베가레이서 뭐 다 가지고 있다... )
자...잠깐 기기변경한다고 하면 해줄까?
아니면 또 뻔하니 아부지가 가져갈텐데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아이폰3 시절에 추가 배터리팩 뺏긴 기억이 새록새록 ㅠㅠㅠㅠㅠㅠㅠㅠ )

무튼
당첨이라니 너무 감사함돠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도담도담/매일매일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