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6차지명 홍익대 구승민

 

하계리그 구경갔다가 우연히 봤는데

왜였을까.

친구랑 조잘조잘 다른 선수들 냅두고 눈이 갔던 것은.......?

 

 

오늘 드래프트 있다는 걸 거의 깜박하고 있다가, 후에 결과만 봤다.

롯데 지명된 이들 명단이 트위터에 계속해서 올라오는데(팔로워 중 대부분이 롯팬이라서)

6차에 홍익대 구성민.......

 

 

처음에는 구승민으로 보고는 와우오아오아와와오ㅑ아ㅘ헉진짜? 진짜? 요랬다가

구성민이라고 된 것을 보고 장난하냐

 

 

 

아무리 생각해도 구라는 성이 흔한 성도 아닌 것 같고. 게다가 같은 학교 4학년에 투수?

무엇보다 하계리그 이후로 홍대 응원하자! 하며 친구랑 이것저것 알아보기도 하고 했는데 구성민이란 사람을 본 적이 없었기에

 

 

 

오빠야구승민 맞을거야 ~

하고 단정을 짓고 있었다. 꽤나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몇몇 기사들이 구승민이라고 이름을 고치기 시작했고

지금은 꽤나 많이 고쳐진 것 같다.

 

 

 

장난으로 롯데 오면 응원해야지! 했는데(친구는 슼팬인지라 슼 오라고)

진짜 오다니 앗싸

정말로 응원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 오기 전에 팬 하겠다고 했던 좋아라 하던 선수가 프로, 그것도 롯데에 오니 기분이 미묘 ㅋㅋ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도담도담/매일매일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