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닭갈비를 먹을 수 있는 신촌 연대 앞 맛집 장군닭갈비



신촌 쫓아 간 장군닭갈비

신촌은 아무래도 학교와 멀지 않다보니 가끔 가게 되는데 

장군닭갈비는 지나가는 길에 보고는

처음으로 안으로 들어가보았다. 





▲ 네이버 이웃추가








장군닭갈비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3-17 2층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신촌역보다는 연대와 더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신촌에 많은 닭갈비가게가 있지만 이곳은 이곳 나름의 특색이 있는 곳이었다. 


우린 클래식한 장군 닭갈비에 삼겹살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다. 








간단한 밑반찬이 나오고 






내부 자체는 아주 넓지 않지만 

이십대들이 좋아하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다. 






도톰한 삼겹살 두줄 

그리고 역시나 도톰한 우동사리가 들어가 있다. 

그 위로 감자칩도 있고,

이제껏 보기 어려웠던 닭갈비였다. 








삼겹살이 소금 때문에 조금 짠감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맛이 참 좋았다.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었는데 

굳이 사리추가 하지 않아도 충분할 양에

결과적으로 다 긁어 먹지도 못했다.



여자 셋이서 먹어도 충분할 듯 

포스팅 하니까 또 닭갈비가 먹고 싶은..... 

가격도 나쁘지 않은 듯 싶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위드블로그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