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맛집 와인잔에 예쁜 티라미수, 치즈인더티라미수





▲ 네이버 이웃추가



점심 먹고 찾아 들어간 치즈인더티라미수 

요즘 이런 티라미수집이 많이 생긴 것 같다. 우리 동네에도 있으니 ^^ 

서면에서도 여러개 보았는데 원조라고 여기저기 표시되어 있다... 







이곳은 오리지널과 말차 두가지가 있다 

친구는 말차 나는 오리지널로! 






바로 제조해서 준다. 





포토존까지! 

요즘, SNS 홍보효과가 크다보니 이렇게 센스 있게 만들어 놓았나 보다. 






내부에 먹을 곳이 없는 것은 아쉽지만, 

예쁜 와인잔에 담겨서 서면을 돌아다니면서 먹었다. 









맛은 좋았다!

물론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그래도 가끔 먹을법한 디저트가 아닐까 싶다 








티라미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좋아하리라 생각한다. 



서면서 디저트가 생각난다면 찾아보면 좋을 듯 싶다. 



▲ 더 많은 이야기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로 구독하세요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부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