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후기, 벨기에 브뤼셀의 거리 산책

 

다시 갈 생각에 너무나도 기대되는 브뤼셀 

사실 이때는 갈 계획이 없었는데 유로스타를 억지로 브뤼셀로 바꾸면서 다시 방문할 수 있게 되었다 

지금 생각하면 정말 잘한 일이지 않을까 

 

 

 

 

숙소 근처에 있던 감자튀김집! 

프렌치프라이 아니죠, 

벨기에만큼 감자튀김을 길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곳도 없다 

 

 

 

언제부터였나 

마요네즈가 찐이네 라는 생각으로 먹었는데 

마요네즈를 그닥 안 좋아하는 동행이 있어 케찹까지 같이 해서 먹었다 

 

 

 

아 또 먹고 싶다!

막 튀긴 감자튀김은 꼭 한번쯤 먹어보셨음 싶다 

 

 

 

그리고 이전 방문에서는 가지 못했던 왕궁으로 이동한다 

왕궁 입장이 시작되기 이전인지라 입장해서 구경은 못했지만(여름에만 가능하다) 

그래도 이쁜 꽃들이 피어 있는 왕궁 주변도 볼만한 것 같다 

 

이전에는 왜 구시가지에만 있었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또 군것질 

여행을 가면 참 군것질을 많이 하게 된다 

그닥 한국에서는 별로 안하는데 말이다 

 

 

날이 더워서 사 먹은 젤라또!

 

 

 

그리고 계속 해서 돌아다니는 주변

 

 

 

유명한 초콜렛집이 있길래 내부를 구경하고 선물을 사오고는 

이내 성미셸  대성당을 구경하였다 

 

 

 

관광객들이 주변에 제법 많았고 

화려한 스테인글라스가 눈부신 곳이었다 

 

 

 

성당을 한바퀴 쭉 돌면서 볼만했던 스테인글라스들

 

 

그리고 한번쯤 듣고 싶은 오르간까지

 

 

 

 

유럽의 성당들은 

정말 구경하는 재미가 가득한 것 같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유럽/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