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셀프가이드북 도착 :-) 피오디넷에서 나만의 가이드북을 제작

 

이건 포스팅에서 보았던 셀프가이드북을 유명한 피오디넷에 맡겼고 

일주일이 채 걸리지 않아 그 결과물을 받아볼 수 있었다 

너무 친절한 답변으로 표지 문제를 해결하곤 금방 발송 완료 :)

 

 

https://break-t.tistory.com/2542

 

부모님과의 가족 유럽여행 준비기, 셀프 유럽여행 가이드북 제작

부모님과의 가족 유럽여행 준비기 여러 사정들 - 부모님의 휴가 - 나의 휴가 - 예산과 일정 등을 여러모로 고려하다보니 남들이 가지 않는 이상한 루트가 완성되었다 무려 프랑크푸르트 IN 런던 O

break-t.tistory.com

 

 

부모님용으로 두권의 스프링

그리고 내꺼는 떡제본!!!

 

 

 

 

두권의 스프링 같은 내용으로 한권은 떡제본이다 

개인적으로 받아본 후기는 스프링이 들고 다니면서 보거나 메모하기에는(일기장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는 것이다

물론 그 이후에 보관을 할 때는 아무래도 제본되어 있는 것이 좋지만 말이다 

 

 

 

 

 

몇개 내용을 보자면 

간단한 지도 캡쳐에 메모한 것들 

그리고 예상 일정(물론 바뀔 가능성이 농후하지만 ㅋㅋ 

 

 

박물관을 별로 좋아하지 않겠지만 

유명 작품들의 전시관 위치들을 표시해놓았다 

 

그리고 일기를 위한 메모칸

 

 

 

 

 

그리고 이건 떡제본 버전 

아무래도 열면 안쪽이 붙어 있다보니 이쁘게 열리지 않는다 

 

 

 

아 그래도 이쁜 건 어쩔 수 없다

 

 

 

이번 셀프 가이드북은 일기장으로 활용 예정이다 

몇년 지난 후에는 다 추억이 되겠지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매일매일 휴식시간/여행잇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